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수서역 맛집/수서역 맥주집/수서역 맥주활력수 분위기 좋아요!

by jjo_Mean 2019. 3. 22.

#맥주활력수

전화번호 : 02-3411-0020

영업시간 : 16:00 - 02:00

추천 ★★★★☆


수서역 맥주집/수서역 분위기 좋은 맥주집/수서 맥주/수서 맛집

수서 호프집/수서 맥주활력수

우리는 2차로 맥주를 마시러 수서역에 있는 맥주활력수를 가봤어요. 


오오 분위기있고 생각보다 막 시끄럽지 않아서 좋더라구요ㅋㅋㅋ 축구하는 날은 축구보기에도 좋을거같아여 티비 2개나 있움.ㅋㅋ


우리는 살얼음 크리스탈 생맥주 500ml랑 황금잔 맥주랑 황태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다 마시고 이태원 프리덤 맥주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뻥튀기에요 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맥주!!ㅋㅋ 잔이 완전 얼려져있는 살얼음 크리스탈맥주랑 황금잔 생맥주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거품아래 얼음 보이시나영.. 마시다보면 아래에서 살얼음이 떨어져 저렇게 위로 다 올라오더라구요. 완전 시원...ㅋㅋㅋㅋㅋㅋㅋㅋ 황금잔 생맥주는 정말 첨부터 끝까지 적당한 시원함만 유지하는거같아여 ㅋㅋㅋ


그리고 나온 황태!!!ㅋㅋㅋ 엄청 바삭하고 맛있어요. 간단히 먹기에도 정말 좋은 메뉴인거같아요.


여긴 신기하게 김을 주더라구요! 기본으로 나오는거같았어요.ㅋㅋㅋㅋ


맥주도 짠~~ㅋㅋㅋㅋㅋㅋ


요게 나중에 주문한 이태원 프리덤 맥주에요 ㅋㅋㅋ 독일 바바리안 헤페바이젠 에일 맥주인데 정향과 바나나향의 밸런스인 맥주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그냥 좀 진한 에일 맥주..??ㅋㅋ바나나향은 못느껴봤어

요ㅋㅋ 나중에 수서역 가게되면 2차는 또 여기루 와서 안마셔본 맥주들을 마셔보구싶어요! 나중에 또 올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