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이베리코 맛집/불당동 두목 이베리코 굳굳!!

by jjo_Mean 2019. 3. 18.

#두목고기집

화번호 : 041-565-9293

영업시간 : 평일 15:00 - 23: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불당동 맛집/불당동 추천맛집/불당동 고깃집/불당동 회식/불당동 이베리코

불당동 특수부위/불당동 고기맛집/불당동 추천맛집

저는 이베리코 고기를 먹으러 불당동에 있는 두목고기집을 갔어요. 여기 2년전에 와서 포스팅도 했었는데 메뉴가 좀 바뀐거같아서;ㅋㅋ 간판도 바꼇네요!


내부는 넓었어요.ㅋㅋㅋ 회식이나 단체로 와도 좋을거같더라구요. 예약은 필수!


전에는 모듬으로 주문해서 먹었떤거같은데 이번에는 꽃목살로만 주문했어요! 저게 바로 이베리코~ㅋㅋㅋㅋ


고기 찍어 먹는 소스는 된장이랑 소금.. 끝...!! 양파절임이랑 그런것도 있긴한데 딱히 필요없었어요. 이베리코는 그냥 소금에만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기본 상차림입니다.ㅋㅋㅋ 반찬들이 정말 다 맛있었어요. 저 대파김치도 맛있고..고추장아찌도 맛있고.ㅋ.ㅋ


드디어 나온 이베리코고기!! 여기는 꽃목살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생긴게 꼭 소고기처럼 생겼는데 먹는것도 소고기처럼 먹는 고기입니당.ㅋㅋ


고기도 두껍고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ㅠㅠ


다 구워주셔서 편하더라구요!! 고기가 두꺼우면 굽기 힘들던데ㅠㅠㅠ 요새는 두꺼운 고기는 보통 구워주시는거같아여 ㅋㅋㅋ


이건 살짝은 안익어도 먹어도되요ㅠㅠ 진짜 완!!!!!!!!!!!전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돼지고기를 다 안익혀 먹어도 된다는것도 신기한데 맛까지ㅋㅋㅋㅋㅋㅋㅋ


생와사비랑 갈치속젓은 미리 말해야 주시더라구요. 처음에 기본으로는 안나와요.ㅋㅋㅋㅋ


이렇게 익은건 올려놓고 천천히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은 이베리코고기ㅠㅠㅠ


마지막엔 김치라면!! 목살인가.. 고기도 들어가있고 맛있었는데 국물이 너무 적었어요ㅠㅠ 걸쭉한 국물이 되더라구요ㅠ..ㅋ 하나에 5천원인데 뭔가 아쉬웠던 라면 ㅠ


ㅋㅋㅋ 술드신 분들을 위한 숙취해소음료까지!.. 직접 담근 산야초효소래요. 집에 갖다놓고싶다;ㅋㅋ 암튼 정말 맛있게 먹고온 두목고기집! 아마 자주올거같네영ㅋㅋ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