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훠궈 무한리필 민희네 양꼬치&훠궈 추천!!

by jjo_Mean 2019. 4. 2.

#민희네 양꼬치&훠궈

전화번호 : 041-554-6106

영업시간 : 오전 11:00 ~ 01: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동 맛집/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훠궈맛집/불당동 훠궈/천안 훠궈

훠궈 맛집/민희네 훠궈/민희네 양꼬치&훠궈

퇴근 후!! 직원들이랑 같이 훠궈를 먹으러 불당동에 있는 민희네 양꼬치&훠궈 집을 갔어요.ㅋㅋ


내부가 막~ 넓지는 않았어요. 들어가자마자 훠궈 냄새가~~ 와우. 홍콩에서 먹고 너무 맛있어서 직원들한테 말했더니 그날 바로... 먹으러;ㅋㅋ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근데 우리는 훠궈로..ㅋㅋ 훠궈는 1인 15,000원으로 무한리필입니당.ㅋㅋ


고기 찍어먹을 소스는 직접 만들더라구요. 홍콩에서도 이렇게 있고 직접 만들어 먹는거라서 당황했는데.. 이번엔 당황하지 않고! 고소하게 만들었어요.ㅋㅋ


여기 맛있게 만드는 방법도 적혀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훠궈에 넣어 먹을 사리들도 엄청 많았어요. 해산물도..ㅋㅋㅋㅋㅋ 우리는 건두부를 많이 먹었던거같아요. 넘 맛있..ㅠㅠ


ㅋㅋㅋ라면사리도 있는데 우리는 따로 라면사리는 먹지 않고 당면으로 넣어먹었어요.ㅋㅋ


고기는 돼지고기 소고기 양고기 이렇게 있었는데 우리는 소고기로만~~~~!!ㅋㅋㅋㅋ 돼지고기도 나중에 조금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ㅋ


사리를 고르고 왔더니 차려져 있는 기본 상차림!!


그리고 국물도 이렇게 홍탕 백탕 나눠서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 기대


요건 우리가 가져온 사리에요.ㅋㅋㅋㅋ 또먹고싶다ㅠㅠ


이렇게 홍탕, 백탕에 사리들을 넣고 끓면 고기를 넣어 먹으면 됩니당ㅋㅋㅋ 우리나라 샤브샤브랑 같은건데 국물만 다른거같아요.ㅋㅋ 중국식 샤브샤브.ㅋㅋㅋ


이거는 아까 만들어온 소스에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고기를 찍어서 먹으면 우아아아 맛있어요!! 홍콩에서 먹었던거보다 훠궈 향신료 향이 강하지 않아서 더 잘 먹을 수 있었어요. 훠궈 도전해보고싶으신 분들한테 추천하고 싶은 민희네 양꼬치&훠궈! 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