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장소.여행

④[마카오 당일치기]홍콩 마카오 페리/구룡 페리 터미널 /마카오 길거리음식(햄버거, 항우 카레어묵꼬치)

by jjo_Mean 2019. 3. 27.

#홍콩여행 2일차 ①

08:00~17:00 (마카오)

홍콩 -> 마카오 페리 -> 마카오 길거리음식(마카오햄버거, 항우 어묵꼬치)

-> 세나도광장 -> 성도미니크성당 -> 육포거리 -> 성바울 성당

-> 윙치케이(점심)   -> 스벅, 공차 -> 베네시안 호텔  -> 홍콩

18:00~18:30 (홍콩 침사추이)

마카오 -> 홍콩 -> 당조(저녁) -> 심포니오브라이트(야경) -> 야시장 - 빅뱅돈(야식)

우리는 여행 2일차 일찍일어나서 구룡중국페리터미널로 갔어요. 8시30분 페리를 타고 마카오로 가야하기 때문에!!!ㅋㅋ 우리는 마카오를 당일치기로 다녀오기로했습니당ㅋㅋ 야시장과 홍콩에서 더 즐기기위해 마카오는 맛보기로..ㅋㅋ

우리 숙소는 BP International 호텔이었는데 조던역 옆에 있었어요. 암튼 우리 호텔은 이 바로 전에 포스팅 해드렸지만 위치가 너무 좋았던 호텔이에요. 구룡 페리터미널까지도 걸어서 10분도 안걸리더라구요.

구룡페리터미널 표지판이 곳곳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요.ㅋㅋ 건물로 들어가면 지하였는데 1층으로 올라가니 페리터미널 매표소가 있었어요. 우리는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가서 바우처만 보여드렸더니 끝! 아 여권은 당연히 챙겨가셔야됩니다;ㅎㅎㅎ

요기 페리 티켓이에요.ㅋㅋㅋㅋㅋㅋ

편의점도 있고 스타벅스고 있고~ 먹을 곳도 좀 있었어요.ㅋㅋㅋ 우리는 바로 페리타러 갔습니당.ㅋㅋ

여기서 마카오행 쪽으로 가서 티켓을 보여주고 고고!!

표 내고 들어오면 이렇게 또 출국심사를 하면 끝!!.ㅋㅋㅋㅋ 첨엔 엄청 귀찮을거같고 시간도 오래걸릴거같았는데 생각보다 금방금방 하고 들어갔어요.ㅋㅋ

내 표에 적힌 탑승구로 가서 기다리면되요.ㅋㅋㅋㅋㅋㅋ

밖에 보이는 풍경사진도 찍고 기다리다보면 금방 시간이 훅~ㅋㅋ 근데 이날 날씨가 너무 흐렸어요ㅠㅠ 역시나 비는 조금 왔지만 많이오지 않는거에 감사했습니당;ㅜㅋ

이게 바루 우리가 탄 페리입니당ㅋㅋㅋㅋㅋㅋ

자리는 3,3,3으로 완전 넓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배도 흔들림도 많이 없어서 멀미도 안했고.. 푹 자면서 갔습니다;ㅋㅋㅋㅋ

마카오 도착!!! 이제 입국심사를 ... 후우..ㅋㅋㅋ 역시나 생각보다 줄은 금방금방 빠졌어요.ㅋㅋㅋ

도오착!! 홍콩 마카오 유심이 달라서 홍콩에서만 가능한 유심으로는 마카오에서 쓸 수가 없어요. 페리터미널에 이렇게 유심을 살 수 있는 곳이 있으니까 꼭 해가세요. 아니면 한국에서 홍콩&마카오 유심 구매를 해오시는걸 추천해요.

우리는 호텔 무료셔틀버스를 타고 시내로 들어가기 위해 버스타는 곳으로 찾아갔어요. 그냥 버스 모양 따라가면 호텔 버스들이 쭈우우욱 있습니당ㅋㅋㅋㅋㅋ

이렇게~~ 마카오에 있는 호텔 버스들이 쭈우욱~~ 있어요. 우리는 거기서 리스보아호텔 셔틀을 찾아갔습니당ㅋㅋ

버스는 금방금방 있다고 들었어요. 우리는 가니까 바로 버스가 대기하고 있길래 럭키!! 했는데.. 바로 출발은 아니었어요 하핳;;ㅋㅋ

드디어 리스보아호텔 도착!! 호텔앞에서 내리자마자 우리는 이제 본격적으로 마카오 여행을 시작했어요. 일단.. 배가 고파서 어묵꼬치를 먹으러 갔어요 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원래 마카오 마가렛카페 이나타에서 에그타르트를 먹기위해 온 곳인데 문을 닫았더라구요;ㅡㅡ 후... 그래서 에그타르트는 포기하고 마카오햄버거랑 항우 카레어묵 꼬치를 먹기로했습니당ㅋㅋ 에크타르트는 이 골목 맨 끝에 있습니다.ㅋㅋ

여기서 뭐 드시는 분들이 꽤 많았어요. 여기 식당이 젤 많았는데 맛집인가;;ㅋㅋ 근데 우린 여기 안가구.. 옆가게로 갔어요;ㅋㅋ

일단 여기!!! 마카오햄버거집이에요.ㅋㅋㅋㅋㅋ 마카오 햄버거는 어떤가 궁금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여기서 제일 위에 있는거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이건 마카오에서 유명한 어묵꼬치집 항우에요.ㅋㅋㅋ 여기말고 세나도광장이나 육포러기쪽에서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암튼 우리는 한적하게 여기서 먹고가기로!!ㅋㅋㅋ

어묵꼬치집은 여기서 먹구싶은 종류로 고르고 국물을 고르는거에요.ㅋㅋㅋ

우리는 이렇게 골랐습니다.ㅋㅋㅋㅋ 저 감튀처럼 생긴 어묵!! 저거 진짜 제일 맛있었어요.ㅠㅠㅠ 게도 맛있었고ㅠㅠ 저기서 두부는 그냥 그랬고 나머진 다 맛있었습니당!!ㅋ

우리는 카레소스로 선택했어요. 맵게!ㅋㅋㅋㅋ 이렇게 칭따오랑해서 허기를 채웠어요.

후.. 또먹고싶다ㅠㅠ정말 맛있엇던 꼬치ㅠㅠ

이건 안에 치즈인가.. 진짜 꼬치중에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ㅋㅋㅋ

요건 마카오 햄버거에요. 소스는 모 들어간게 없었는데 그냥 빵에 돼지고기?ㅋㅋㅋㅋㅋ 뼈도 들어있고.. 먼가 맛있는 빵이랑 목살을 먹는듯한?ㅋㅋㅋ 마카오에 갔으니 한 번 쯤 먹어볼맛..?ㅋㅋㅋ 우리는 하나사서 셋이 나눠먹었어요ㅋㅋㅋ

이제 배도 채웠으니!! 세나도 광장으로 고고~ㅋㅋㅋ 다음 포스팅에서는 세나도광장 -> 성도미니크성당 -> 육포거리 -> 성바울 성당 포스팅 할 예정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