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①[홍콩여행]홍콩 옥토퍼스카드 구매 & 홍콩 유심 구매

by jjo_Mean 2019. 3. 24.

#홍콩 옥토퍼스카드 #홍콩 유심카드

추천 ★★★★★


홍콩여행/홍콩 버스카드/홍콩 옥토퍼스카드/홍콩 유심

마카오유심/나무커퍼스/홍콩 나무커머스

우리는 홍콩 여행 전에 미리 유심카드랑 홍콩에서 버스, 편의점, 지하철탈 때 필요한 옥토퍼스카드를 사놨어요.ㅋㅋ 사이트는 나무커머스!ㅋㅋㅋ 유심은 6,500원 옥토퍼스카드는 7,000원으로 구매!!ㅋㅋㅋ 

!!!마카오, 홍콩을 같이 쓰는 유심도 있는데 속도가 느리고다고해서 우리는 홍콩유심은 각자사고 마카오유심은 따로 한 장만 샀어요. 한명만 끼고 테더링켜주는걸로~ㅋㅋㅋ 


이건 홍콩 유심이에요.ㅋㅋㅋㅋ 4일짜리로 구매! 매일 1기가 사용이 가능해요.ㅋㅋ 저 앞에 보이는 유심낄 수 있는 포켓 보이시나영ㅋㅋㅋ 저케이스 엄청 편했어요 잃어버릴 일두 없고


이건 마카오 유심입니당.ㅋㅋㅋㅋㅋ 우리는 마카오가 당일치기라서 24시간 짜리로 구매했어요.


뒤에 지하철 노선도 까지~ㅋㅋㅋ 유심 빼는건 다 저 침이 들어있어서 편했어요.


나무커머스에서 같이 구매한 옥토퍼스카드!! 이건 성인으로 1인 한개씩 구매해야되요. 우리나라에서 T머니같은..ㅋㅋ 지하철, 버스, 편의점, 쇼핑몰 등등 많은 곳에서 쓸 수 있는 카드에요. 근데 첨에 살땐 0원인데 공항도착하자마자 편의점가서 충전하시면 됩니당.ㅋㅋㅋ 잘쓰고 다녔어요.ㅋㅋ 한국에서 산거라 환불이 안되니까 필요한 만큼만 충전해서 쓰세요! 충전은 많은 곳에서 쉽게 할 수 있어서 필요한 만큼씩만 하는게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

유심, 옥토퍼스카드 한 번에 해결한 나무커머스에서 미리 준비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