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장소.여행

⑤[마카오 여행] 마카오 세나도광장/성 도미니크 성당/성바울 성당/마카오 육포거리

by jjo_Mean 2019. 3. 29.

#홍콩여행 2일차(마카오) ②

08:00~17:00 (마카오) 일정

홍콩 -> 마카오 페리 -> 마카오 길거리음식(마카오햄버거, 항우 어묵꼬치)

-> 세나도광장 -> 성 도미니크 성당 -> 육포거리 -> 성바울 성당

-> 윙치케이(점심)   -> 스벅, 공차 -> 베네시안 호텔  -> 홍콩

18:00~18:30 (홍콩 침사추이) 일정

마카오 -> 홍콩 -> 당조(저녁) -> 심포니오브라이트(야경) -> 야시장 - 빅뱅돈(야식)

마카오 여기저기 걷다보니 세나도광장에 와있더라구요. 세나도 광장은 참 예뻤는데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ㅋㅋ

여기 앉아서 건물들이 다 나오게 사진 찍고 싶었는데.. ㅈ쥐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여기서 위로 가면 육포거리랑 성바울 성당을 가는길이고 아래로 가면 쇼핑할거랑 성도미니크성당이 있었던거같아요.

이건 언제찍은거더랑...ㅋㅋㅋㅋㅋ 성바울 성당 갔다가 내려가는 길이 었던거같아요;ㅋㅋㅋ 기억이 벌써 가물가물..

후 근데 갑자기 또 비가 내리기 시작... 비가 완전 오다안오다 거렸어요ㅠ 요게 성도미니크 성당입니다!! 일단 비를 피하기 위해 들어가는걸로..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 성당가면 외관만 볼 수 있었던거같은데.. 아닌가;ㅋ 여기는 암튼 다 들어가도 됐었어요.ㅋㅋㅋㅋ 너무 예쁘고 외관에서 봤던거랑은 다르게 몬가 웅장하더라구요.

2층,3층,4층이었나.. 엄청 높게 있었어요. 뭔가 2,3,4층은 성당이라기보다 박물관같은 느낌..ㅋㅋㅋ

한 번 싹~ 구경하고 나와서 우리는 준비해온 토퍼랑 외관이랑 같이 사진도 찍었어요. 토퍼는 인스타 아이디 style_topper 여기서 주문했습니당ㅋㅋ 정말 예쁘게 해주셨어요ㅠㅠ

ㅋㅋㅋㅋㅋ사람은 역시나~ㅋㅋ 첨엔 눈치 보이다가 하두 사람이 계속 많으니까 어느순간 눈치 안보고 막 찍고있더라구요. 못찍으면 나중에 후회할까봨ㅋㅋ

우리는 다 구경하고 성바울 성당을 가는길에 먹거리들도 구경했어요. 카레어묵이랑 에크타르트 육포 그 외에 먹을게 엄청 많아요. 과자 시식 육포시식이 많아서 우리도.. 많이 먹고다녔어요^^;;ㅎ핳

여기가 우리가 들어가본 육포집이랑 쿠키들이 파는 곳이에요.ㅋㅋ

육포가 엄청 신기하게 생겼더라구요. 종류도 많고 두꺼웠어요. 시식을 해봤는데 엄청 부드럽고 육포의그 딱딱함 이런게 없었어요. 근데 이게.. .양념이 몬지 좀 달더라구요ㅠㅠ 우리도 달아서 그냥 시식만 하고 안샀습니당..ㅋㅋ 맛본걸로 만족하자며..ㅋㅋ 그리고 육포는 돼지, 소 나눠져 있어요.ㅋㅋㅋ

마카오에서 신기했던건 이렇게 쿠키 매장에서 쿠키마다 시식통이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쿠키 맛있어서 사구싶었는데 한박스에 2만원이 넘길래 포기..ㅠㅠ

그리고 드디더 도착한 성바울 성당!! 왕웅아아아아아 사진으로만 보다가 직접보니까 더 웅장하고 컷어요..ㅋㅋㅋㅋ 몬가 멍때리고 보게 만드는..?ㅋㅋㅋㅋ 사람들도...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흐려서 넘 아쉬웠지만 비가 멈춘거에 감사하며 사진찍기 시작했어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성당만 다 나오면 된다는..생각에.. 그냥 중간에 앉아서 사진 찍었어요. 이건 보정본은 아니지만 하늘이랑 이런거 좀만 보정하면 나름 괜찮을거같기두하고;ㅋㅋ 암튼!! 위에는 사람이 더 많아서 그냥 안올라가긴 했지만 살짝 아쉽긴해요. 올라가서 보고 올 걸 그랬나..ㅋㅋ

또 주문해서 가져온 토퍼~ㅋㅋㅋ  토퍼들이 열일했어요..ㅋㅋ 너무 예쁘게 나와서 만족ㅋㅋㅋㅋㅋ 암튼 정말 잘 놀았어요. 이제 걸었으니 또 먹으러..ㅋㅋㅋㅋ 윙치케이라는 맛집이 있는데 다음에 포스팅 해드릴게요!ㅎㅎㅎ

너무나 다 예뻤던 성도미니크 성당, 성바울 성당 마카오 여행가면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