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③[홍콩 추천호텔]홍콩 BP International Hotel 후기/BP 인터네셔널 호텔 뷰

by jjo_Mean 2019. 3. 26.

#홍콩 BP International Hotel

[1일차] 저녁비행기(9:25분출발) ~ 홍콩도착(12:30) - 택시이용 - BP International Hotel 도착 


장점 

가격 ★★★★☆

뷰   ★★★★★(시티뷰)

위치 ★★★★★

(전철 조던역 바로앞/마카오 페리터미널 5분/레이디스마켓 야시장 5분등 접근성 좋음.)


단점

1. 샤워기 고정

2, 방이 좁음

늦은 시간에 도착한 bp international 호텔! 홍콩은 늦은 시간이라도 네온사인들 때문에 생각보다 거리가 밝았어요. 호텔 불도 많이 들어와있구..ㅋㅋ


로비 입니당ㅋㅋ 여기 옆에는 라운지인데 엄청 넓어용ㅋㅋㅋㅋ 사진으로는 못찍었어요ㅠ 


우리는 24층으로 키를 받았어요.ㅋㅋㅋㅋㅋㅋ 보증금은 따로 안내도 되서 체크인을 금방하더라구요.ㅋㅋㅋㅋ


엄~~청 넓어서 들어가는것도 한참..ㅋㅋㅋ


여기가 우리방입니당ㅋㅋㅋ 뷰는 다 시티뷰였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있는 화장실!! 막!! 넓진 않았는데 깔끔하도 혼자 들어가기엔 딱 좋았어요.


손닦는 휴지랑 볼일 볼때 쓰는 휴지랑 따로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우리는 3인실로 예약해서 모든게 3개씩 준비되어있었어요.


면봉, 화장솜, 수건, 칫솔, 치약, 샴푸, 바디워시!! 필요한건 다 여기 있었어요.ㅋㅋㅋ


물도 3통 커피포트 겁도 다 있습니당.ㅋㅋㅋㅋㅋ 우리는 물만 이용했던거같아요. 아 냉장고 속에는 다른 호텔처럼 음료수는 들어있지 않았어요.


침대는 싱글2개랑 간이침대 하나 추가했어여 ㅋㅋㅋㅋ 간이침대도 근데 완전 푹신거리고 괜찮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일단 중요한건 뷰!! 여기는 크기 기대 안하고 예약한 곳이라 뷰도 기대를 안했었어요. 두둥 근데 반전이..


티비도 있었는데 우리는 한 번도 안켜봤네용;ㅋㅋㅋ


드라이기도 있습니당. 바람도 쎄고 좋아요!! 거울도 크게 달려있어서 얼마나 편했는지.ㅠㅠ


두두두두둥!! 이게 바로 창문에 보이는 뷰에요ㅠㅠ 고층이라 그런지 정말 너무 다 보여서 이쁘고 멋있더라구요!!


뷰를 보면서 과자랑 맥주랑 간단히 한잔하구 잤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창문을 봤더니 또 다른 느낌의 뷰가...ㅋㅋㅋㅋ 정말 너무 좋았어요. 뷰는 기대를 안해서 더 예쁘게 보였는지는 모르겠지만 빼곡한 빌딩의 뷰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bp international 호텔은 위치도 정말 너무 좋고, 뷰도 너무 맘에 들었던 호텔이에요. 위치 정말 갑오브갑!! 전철 조던역이 바로 앞에 있고, 야시장도 걸어서 5분..?ㅋㅋㅋㅋ 접근성이 정말 좋은 호텔이었어요.ㅋㅋㅋ 정말 추천하고싶은 홍콩 호텔입니당ㅋㅋ 우리는 침사추이 bp호텔에서 2박을하고 나머지 2박은 홍콩섬에 있는 VIC 온 더 하버 호텔로 갔어요.ㅋㅋ VIC호텔은 나중에 포스팅해드릴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