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장소.여행

②홍콩여행 1일차 - 홍콩국제공항 택시, 버스타러 가는길/홍콩공항 버스

by jjo_Mean 2019. 3. 25.

#홍콩여행 1일차

저녁비행기(9:25분출발) ~ 홍콩도착(12:30) - 택시이용 - B P International Hotel 도착

두둥 인천국제공항에서 비행기 타러 가는길! 우리는 1터미널에서 제주항공을 타고 갔어요.ㅋㅋㅋ

탑승!! 목요일 저녁이었는데 사람이 무지 많았어요; 탑승은 제시간에 했는데 승객들이 기내수화물을 엄청!! 들고왔는지 짐 넣는 곳도 부족하고 짐 넣다가 비행기가 한 30분정도 지연됐던거같아요ㅡ.ㅡ;;ㅎㅎㅎ

위생봉투랑 면세 책자랑 기내식 책자랑 들어있었어요.ㅋㅋㅋ 우리는 기내식 책자부터;ㅋㅋ

자리는 생각보다 좁았어요.ㅋㅋㅋㅋ 덩치 있는 남자들은 불편할 수 도 있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

ㅋㅋ의자마자 적혀 있는데 그냥 좋은 명언같아서 찍었습니당;ㅎㅎㅎㅎㅎ

우리는 제주위트에일 맥주랑 하이네켄으로 주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 위트에일은 생각보다 별루였어요. 살짝 귤 향도 나는데 그냥 하이네켄이 더 맛있..ㅋㅋ

3시간 30분 비행 후 홍콩 도착!!! 뭔가 인천공항이랑 완전 비슷하게 생겼어요;ㅋㅋㅋㅋㅋ무빙워크도 그렇고.. 안내판에도 한국말로도 적혀있어서 아직 인천공항인줄..ㅋㅋㅋㅋㅋ

우리는 옥토퍼스카드 충전이랑 잔돈을 바꾸기위해 편의점부터 들렸어요. 익숙한 세븐일래븐..ㅋㅋ 우리는 100홍콩달러씩 충전!! 우리나라돈으로 14,500원정도 했어요.

생각보다 입국심사도 금방 해서 나갔어여.

큰 돈을 깨기 위해.. 코카콜라를 사고!!!

나왔는데 너무 넓어서 헷갈리더라구요;ㅋㅋㅋㅋ 무조건 일단 터미널2나 버스택시 모양 따라서 가시면되요 ㅋㅋㅋ

To city를 보고 가시면 오른쪽 왼쪽으로 나눠져있어요.

왼쪽은 택시 오른쪽으로 쭉!!! 가면 시내가는 버스정류장이 있어요. 생각보다 버스, 택시정류장 찾는건 쉽더라구요.

여기서 줄 서서 택시를 기다렸어요. 다들 택시 사기를 많이 당한다고 버스 타라고 하셨는데.. 우린 늦게 도착하고 너무 힘들어서 택시를 타고 드가기로 결정..ㅠㅠ

택시도 많았고 줄도 많았지만.. 금방금방 탈 수 있었어요. 택시타기전에 직원이 목적지를 물어보고 택시비가 이정도 나올거라고 종이도 주더라구요. 택시비 호갱 걱정은 안해도됩니다!.

홍콩 택시비는 24홍딸로 시작해요.ㅋㅋㅋㅋ 출~발~ 침사추이까지 50분정도 걸린다고했는데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금방갔어요.

이렇게 285홍딸에서 270홍딸 정도 나온다고 요금을 미리 알려줘요.ㅋㅋㅋㅋ

B P International 호텔 건너편 골목입니당.ㅋㅋㅋㅋㅋㅋ 첨엔 낯설었는데 여행중에 많이 지나다녔더니 넘나 익숙해진 골목.ㅠㅠ 다시가구싶네용 ㅠ

드디어 호텔 도착!! 늦은시간에도 체크인은 가능해요.ㅋㅋㅋㅋ 담 포스팅에서 호텔 리뷰 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