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⑥마카오 당일치기/마카오 맛집/마카오 윙치케이/마카오 공차 브라운슈가밀크티

by jjo_Mean 2019. 3. 30.

* 마카오는 당일치기로 반나절만 다녀왔어요. 반나절 일정 고민중이신 분들은 저랑 같은 일정으로 가시면 좋으실거에요!!

08:00~17:00 (마카오) 일정

홍콩(8시30분페리) -> 마카오 페리 -> 마카오 길거리음식(마카오햄버거, 항우 어묵꼬치) 

-> 세나도광장 -> 성 도미니크 성당 -> 육포거리 -> 성바울 성당

-> 윙치케이(점심)   -> 공차 -> 베네시안 호텔  -> 마카오페리(5시00분) -> 홍콩(6시00분)

18:00~18:30 (홍콩 침사추이) 일정

마카오 -> 홍콩 -> 당조(저녁) -> 심포니오브라이트(야경) -> 야시장 - 빅뱅돈(야식)

 #홍콩여행 2일차(마카오) ③ - 윙치케이, 공차 브라운슈가밀크티



마카오 맛집/마카오 완탕/마카오추천맛집/마카오 여행/마카오 당일치기

윙치케이/마카오 윙치케이/홍콩여행/홍콩/마카오

우리는 점심을 먹으러 마카오에서 맛집이라는 윙치케이를 찾아갔어요! 저 노란 건물에 있는데 열심히 지도 보면서 헤매는 우리...ㅋㅋ 식당이 잘 안보이긴 했어요ㅠ


여기를 몇번이나 지나갔는데도 못봤는데ㅠㅠ 뒤돌아와서 찾았습니다.ㅋㅋㅋ 저렇게 건물 안에 있는데 기둥때문에 잘 안보였어요ㅠ


근데 사람이...ㅎㄷㄷ.... 너무 많았어요!!!ㅜㅜ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집이라니.. 대기표 뽑고 주변 돌아다니기로 했어요;ㅋㅋㅋ 우리가 뽑았을때는 53번째 드가구 있는데 우리는 63...하하;ㅋㅋㅋ  건너편에 샤샤라고 우리나라 올리브영같은 곳이 있는데 거기 구경하고하면 시간 빨리 갔어요.ㅋㅋㅋ


드디어 들어온 윙치케이!! 1층도 있고 2층도 있고 지하도 있었어요.


여기는 지하~ 우리는 지하로 왔습니다.ㅋㅋㅋㅋㅋ 그렇게 넓진 않았는데 화장실도 지하에 있어서 편했어요.


메뉴판이에요.ㅋㅋㅋ 한국말로도 적혀있어서 놀랬어요.ㅋㅋㅋㅋ한국인들이 많이 오는 곳인가봐요;ㅋㅋㅋ 우리는 면이 없고 완탕만 있는거로 하나랑 완탕 튀김, 소고기 쌀국수 볶음면으로 주문했어요.


홍콩, 마카오에서 특이했던 점은 맨 처음에 이렇게 차가 나와요. 전통차 같은데 무조건 나옴..ㅋㅋ 다 음식값에 포함되어 있거나 1인 차값을 따로 추가로 받으니까 참고하세요.ㅋㅋㅋ 안마시구 싶어도 마셔야됨.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음식들!!!! 근데!!!! 주문이 잘못들어갔나봐요ㅡㅡ 우리는 분명 면이 없고 완탕만 있는거로 주문했는데....면이..휴...ㅋㅋㅋ 


이건 간장소스 소고기 쌀국수 볶음면이에요. 전 이것도 맛있게 먹었어요. 약간 짜긴 했지만 간장소스때문에 어쩔수 없는..ㅋㅋ 그래도 맛있었습니당ㅋㅋ


이게 완탕을 튀긴 요리인거같아요.ㅋㅋ 안에 새우도 있고 만두속에 있는 것들고 있고... 엄청 바삭하고 맛있었는데 느끼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맥주안주랑 딱 좋을거같긴했어요.


완탕면입니당..ㅋㅋ 여기 면이 별로라 들어서 완탕만 주문한건데ㅠ 아쉽네요ㅠㅠ 국물은 정말 맛있었어요!


면은 역시나 별로...ㅋㅋ 사람들이 괜히 맛없다고 하는게 아닌가봐요ㅠ 우리도 면은 다 남기고 왔어요ㅠ


근데 요 완탕은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다시 시켜 먹을까 하다가 양이 많아서 포기했지만..홍콩으로 넘어가서도 여기 완탕이 제일 맛있었던거같다며 다들 아쉬워했어요.ㅋㅋㅋㅋㅋ


식당갈때마다 칭따오 맥주를 마셨던거같아여;ㅋㅋ 시원하게 한 잔씩만..ㅋㅋㅋㅋㅋ


다 먹고 이제 또 돌아다니러!!!ㅋㅋㅋㅋㅋ


돌아다니기 전에 브라운슈가밀크티를 먹기위해 공차를 갔어요. 공차는 여기저기 길거리에 엄청 많았어요. 브라운슈가밀크티는 우리나라에서도 몇군데 출시한거같던데..ㅋㅋ 홍콩에서 처음 먹어보네요 ㅋㅋ


와...이거 진짜 jmt.... 이건 우리 여행 내내 공차 보일때마다 마셨어요; 흑설탕이 들어간 밀크티인데 생각만큼 막 달지도 않고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ㅠㅠㅋㅋㅋ단거 많이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거같아요. 암튼 홍콩, 마카오 여행가면 꼭! 드셔보세요ㅋㅋ 물론~ 한국에도 이번에 출시 됐다고 하지만..ㅋㅋ 

정말 쉬지않고 먹고 다닌 마카오!! 다 먹고 베네시안호텔 구경을 갔어요. 다음에 포스팅해드릴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