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일본 다리파스/일본 휴족시간 사용 후기!

by jjo_Mean 2019. 3. 7.

#일본 휴족시간

일본 쇼핑리스트/ 일본 휴족시간/ 일본 젤리/ 일본 여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친구가 일본 여행을 가서 사온 선물들..ㅋㅋ 제가 젤리를 엄~~~~~청 좋아해서 그런지 젤리를 많이 사다줬어요.ㅋㅋㅋㅋ 저기 젤리는 진짜 다 맛있습니당.ㅋㅋㅋ 후쿠오카 명란젓 팩도 사다줬는데 아직 못받았어요ㅠ 근데 먹어봤는데 진짜 너무 맛있.ㅠㅠ ㅋ암튼! 그중에서 오늘 리뷰는 저 휴족시간을 포스팅하려구합니다.ㅋㅋㅋㅋ


저도 일본 여행 갔을때 몇번 봤었는데 이게 무슨 효과가 있는건가 하면서 눈여겨보진 않았었어요. 써보고 싶긴한데 뭔가 아까운? 그런 쇼핑리스트중에 하나였습니다.ㅋㅋ


네~~ 일본어~ 모르구요~ㅋㅋㅋㅋ 그냥 파스처럼 떼서 붙이는거같아여;ㅋㅋ 주의사항은 모.. 간지러우면 붙이지 말아라.. 그런거겠쬬?ㅋㅋ


이렇게 크게 3묶음으로 들어있어요.ㅋㅋㅋㅋㅋ 여기 안에는 6장씩 들어있는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


요렇게!! 핑크색 파스처럼 생겼어요.ㅋㅋㅋ 구냥 파스처럼 떼서 붙이면 됩니당.ㅋㅋㅋㅋ두둥!!! 저도 양쪽 다리에 붙여봤는데 만족도는 ★★★★☆!!! 별 네개~~! 

정말 시원하고 붓기도 빠지는거같고 너무 좋더라구요. 오래걷고 난 다음날 신발신으면 꽉끼면서 부어있는 그런 느낌 받아본신적 많으실거에요.ㅋㅋㅋ 근데 이거 붙이고 자면 다음날 그런 느낌이 없더라구요!! 완전 신기 ㅋㅋㅋ 그리고 떼고 나서도 시원함이라고 해야되나.. 그게 오래가는 편이었어요. 단점으로는... 접착력?ㅋㅋㅋ 집에서 붙이고 좀 돌아다니고 뭐하고 하니.. 말리고해서 떨어지더라구요ㅠ 아깝. 자기전에 붙이고 자면 이불 어딘가에 붙어있을거같은..ㅋㅋ? 근데 접착력 말고는 너무 좋았어요. 

일본 쇼핑리스트로 추천하고싶은 제품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