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 영등포역 맛집 :: 젊은조개구이, 조개구이 짱짱

by jjo_Mean 2016. 11. 3.

 

새로생긴 조개구이 맛집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젊은 조개'

 

 

" 젊은 조개구이 "

 

 

전화번호 : 02-2068-7970

영업시간

일요일 - 15:00~02:00 

평일 - 16:00~03:00 

토요일 - 15:00~03:00

주차공간 없음

 

추천 ★★★★☆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ㅋㅋㅋ 어제부터 조개구이가 땡긴다고 하는 친구들!

어제도 만나서 술 진탕먹고 또 만나서 해장할 줄 알았더니

다들 조개구이에 꽂혔더라구요 ㅋㅋㅋㅋ역시 대단한 친구들;;ㅠㅠ

예전에 희야네철판쭈꾸미 집이었던 자리에 조개구이집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또 새로운 곳은 가봐야되는 우리;; 예전부터 가보자했는데 오늘 방문하게 됬어요 ㅋㅋ

인테리어는 희야네 쭈꾸미랑 똑같았어요 ㅋㅋㅋ 직원들 옷들도 쭈꾸미로고가박힌

유니폼을 그대로 입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 직원분들도 많이 본 직원분들..

가계만 바꾼건가봐요 ㅋㅋㅋ 쭈꾸미도 진짜 맛있었는데ㅠㅠㅠ

 

 

 

 

다른곳과 다르게 무한리필은 없더라구요.ㅋㅋ

대신 조개모듬 구이나 찜으로 소, 중, 대로 팔더라구요.

전 무한리필보다 이게 더 낫다고 생각해요.ㅋㅋㅋ

 

 

 

 

여긴 세트메뉴!ㅋㅋㅋ 단품으로 시킬까하다가 세트가 더 나을거 같아서

조개모듬구이에 가리비구이로 선택해서 49000원짜리로 시켰어요.

구이말고 찜으로도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첨에 나온 조개!ㅋㅋㅋ 사진이 흔들렸네여ㅠ흑ㅋㅋㅋ

양이 적어보이나용ㅋㅋ 절대!!ㅋㅋ 저 밑에 호일에 싸여져있는게 다 조갠데

많아요ㅠㅠㅋㅋ 맨위에는 초장으로 양념되서 나온는 것들이고

밑에는 호일에 싸서 구워먹는 용인가봐요.

 

 

 

 

이렇게!! 첨에 셋팅해주더라구요 ㅋㅋㅋㅋ 저거이 보니는

초장양념!!ㅋㅋ 그옆에있는건 치즈에요ㅋㅋㅋㅋ

우린 직원이 말해주기전까지 계란찜인 줄 알고 있었는데 ㅋㅋㅋㅋ

치즈에 넣어먹는거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치즈에 찍어먹으니까 색다르고 맛있더라구요 ㅋㅋ

 

 

 

 

저 호일에 싸져있는게 일반 조개!ㅋㅋ 짱짱 많은데 저 호일이 3개였나 4개였나ㅠ

또있어??하면서 다먹은거같은데 ㅋㅋㅋ 다 익은건 저기 양념속으로 다 넣어 줬어요.

 

 

 

 

그리고 이렇게 가리비 구이용으로 또 나와요 ㅋㅋㅋ

치츠도 올려져있고ㅠㅠ 이건 젤 마지막에 구워먹었어요ㅋㅋㅋ

처음으로 나온거 다먹고 배가 좀 불러져있었는데... 이거까지 먹으니깐

배불르더라구요 ㅋㅋ 요 가리비도 정말 맛있었어요

나중에 초장소스? 양념에 넣어먹었는데ㅠㅠㅋ

 

 

 

 

 

 

 

호일에 싸여져있던 왕조개! 완전 통통하죠!!ㅋㅋㅋㅋㅋ

으앙 또 먹고 싶게 생겼넹;;;ㅋㅋㅋ 암튼 조개 질도 좋더라구요.

막 잘지도않고 통통하고 큼직큼직하고ㅋㅋㅋㅋ

 

무한리필집에서 자잘한 조개 많이 먹는거보다 이렇게 큼지막하고

통통한 조개로 배불리 먹는게 더 더 좋은거같더라구여.ㅋㅋ

 

나중에 또 방문하게되면 세트메뉴로해서 가리비말고 다른것도 먹어보려구요.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새우구이나, 새우튀김으로 시켜먹어도 괜찮을거같아요.

 

옆테이블에선 새우튀김을 시켰는데 양도 많아보이더라구요.

 

처음방문하는 곳이라 걱정걱정하고 갔는데 만족하고 맛있게 먹구 왔어용

 

새로생긴 조개구이 맛집

 

" 젊은 조개구이 "

 

추천합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