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 영등포역 맛집 :: 마굿간 생고기, 삼겹살 맛집

by jjo_Mean 2016. 11. 2.

 

영등포역/영등포 삼겹살 맛집!!

단체석/모임장소/회식장소 예약 필수

 

" 마굿간 생고기 "

 

전화번호 : 02-2677-5849

영업시간 :  매일 11:30 03:00

주차공간 없음

 

추천 ★★★★☆

 

 

 

오늘은 회사 동기들 모임이 있어서 마굿간 생고기를 방문했어요><ㅋ

금요일이라 사람이 많을거같아서 한 이틀전에 예약을 했는데

역시나 아니나 다를까!! 도착하니까 줄서있는 대기자들;;

사진으로도 보이시죠 ㅋㅋㅋ 줄이 짱짱길었어요 ㅋㅋㅋ

우린 예약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지만 크크크ㅋㅋㅋㅋㅋ

저기 보이는 테라스?난간 보이시나용 저기가 한8명 앉을 수 있는 단체석이더라구요.

 

 

 

 

메뉴판 제대로 흔들렸네여ㅠㅠㅋㅋㅋㅋ

우리는 숙성 생 삼겹살 12000원 짜리를 먹었어용ㅋㅋㅋ

마굿간 된장찌개 6000원 짜리도 같이 시켰는데 된장찌개 여긴 진짜 갑!!

짱짱 맛있어요ㅠㅠ 급하게 먹다모니깐 된장찌개 사진은 없는데ㅠ

진짜 다들 극찬극찬ㅋㅋ 밥한공기를 된장찌개랑 먹은거같아요 ㅋㅋㅋㅋ

그냥 작은 된장찌개도 엄청 맛있어요~ㅋㅋ 6000원짜리는 좀 크니깐 4명이서가서

시키기 좋을거같더라구요.

 

 

 

 

여기 밑반찬은 다 고기에 찍어먹거나 싸먹거나 이런것 들이에요.

다양해서 좋긴한데 전 파채랑 깻잎만 먹어서..ㅋㅋㅋㅋㅋ

 

 

 

 

여긴 신기한게 저 생와사비가 있더라구요;

고기에 생와사비를 먹는 사람은 보지도 못했지만ㅋㅋㅋ

고깃집에서 생와사비 주는 곳도 처음;ㅋㅋㅋㅋㅋ그래도

먹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ㅋㅋ 와사비 좋아하는 사람ㅋㅋㅋㅋ

 

 

 

 

이게 4인분이에용ㅋㅋㅋ 큰 고기덩어리가 4덩어리!ㅋㅋ

1인분에 1덩어리인가바여 ㅋㅋ

근데 고기가 엄청 두껍더라구요..ㅋㅋ저번에도 와서 삼겹살이랑 목살로

먹었었는데 삼겹살이 더 맛있었어서 이번엔 삼겹살로만 먹었어용ㅋㅋㅋ

 

 

 

 

크크 드뎌 다 구워진 삼겹살!!ㅋㅋㅋ 직접 직원이 저렇게 다 구워주세요.

직접 안구워도 되서 좋기도하고 먹기 좋게 잘라주시기까지하니깐

더더더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파채, 김치도 구워서 저렇게 올려주세요.

그리고 저 그릇에 담긴 소스!ㅋㅋ 저게..갈치젓이라했낭..

암튼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ㅋㅋ 전 안먹어봤지만;;ㅋㅋㅋㅋ

 

 

 

 

이렇게 파채랑 김치랑 버섯이랑해서 한입에!!!!!!><

으앙 너무 맛있어요. 고기도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우린7명에서 9인분..을 먹었어요. 고기가 두꺼워서 그런가

양은 많아보이진 않더라구요ㅠㅠ 배가 찰 정도로 먹으려면

1인당 2인분은 먹어야될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

 

 

맛도 good. 서비스도 good. 양은 sosoㅠㅠ

 

 

그래도 맛있으니까^^!!ㅋㅋ

삼겹살 맛집

 

실내도 넓어서 회식, 단체모임으로도 좋은거같아용.

대신 미리 예약 필수 ㅋㅋㅋㅋㅋㅋ

 

" 마굿간 생고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