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강화도 여행/강화도 루지 타고왔어요!! 강화도 루지 솔직후기

by jjo_Mean 2019. 2. 4.

#강화도 루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추천 ★★★☆☆


강화도여행/강화도 루지/강화 루지/루지추천/강화도 루지가격

강화도 루지대기시간/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 성인 1회 이용요금 - 주말 15,000원

강화도 2박3일 여행! 둘째날 우리는 일어나서 뒹굴뒬굴 거리고... 루지를 타러 갔어요. 사람이 많으면 어쩌지 했는데 대기가 20분밖에 안된다고해서 타기로 결정!! 우린 오후 1시쯤 도착했던거같아요.ㅋㅋㅋ  성인요금은 1회 15,000원입니당ㅋㅋ

곤돌라 타러 올라가는길 이런 즐길 거리들도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저 노란부분이 내려오는 길입니당ㅋㅋ 동양 최대길이 루지래요!!!ㅋㅋ 벌써부터 기대기대

루지 곤돌라 티켓!! 잃어버리면 안돼요ㅠㅠ재발급 환불 교환도 안된다고 방송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여기로 가면 티켓 확인 후 헬멧을 가지고 올라가면 돼요. 루지 타면서 중간중간에 사진이 찍히는데 내려와서 사진 확인하려면 내가 탄 루지 번호를 잘 알고 있어야해요.ㅋㅋ

그리고 바로 곤돌라타고 올라갔어요~~ 올라가면서 루지 트랙이 보이는데 우와~~~하면서 올라갔..ㅋㅋㅋㅋㅋ 엄청~~ 길더라구요.ㅋㅋ 1.8km라고 들었어요.ㅋㅋㅋ

도오착!! 한번에 많이 출발해서 대기시간은 그렇게 길지 않았어요. 설 연휴껴서 더 그런가.. 암튼 토요일인데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좋았습니당.ㅋㅋㅋㅋ 저렇게 앉은 상태에서 설명을 듣고 바로 출발!!! 루지 조정은 단순하고 쉬웠어요.ㅋㅋ

올라오면 이렇게 도장을 찍어줘요. 도장이 있어야만 확인하고 탑승 할 수 있습니당.ㅋ

 

트랙은 1,2트랙이 있는데 하나는 직선코스가 많고 경사가 심하고 2번틀랙은 구불거리는 길이 많은 트랙입니당ㅋㅋ 출발하고 원하는 곳으로고고~~

저는 1번트랙으로 갔어요ㅠㅠ 남자친구랑 말이 안맞아서 서로 다른 트랙을 가서...슬펐음..ㅠㅠ 암튼! 그래도 내려가는건 혼자 내려가는거니까..ㅋㅋㅋ 재밌게 내려가긴했는데 생각했던 만큼의 재미는 아니었어요..ㅠㅠㅋㅋㅋ

다 내려와따~~~ㅋㅋㅋ 생각보다 금방 내려온거같아요.ㅋㅋㅋ.. 빨리 내려와서 그런거일 수 도 있지만ㅋㅋ 아이들도 쉽게 탈 수 있어서 애들이 좋아할 거 같았어영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래도 꼭 한 번 쯤은 타보고 싶었던 루지!! 한두시간 넘게 줄 기다리면서까지는 못탈 거같지만..ㅋㅋ 재밌었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