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노브랜드 과자/노브랜드 파스타스낵 알리오올리오 맛 후기!

by jjo_Mean 2019. 3. 15.

#노브랜드 파스타스낵 알리오올리오

노브랜드 구경하다가 구매한 파스타스낵 알리오올리오맛!ㅋㅋ 예전에 산건데 이제서야 포스팅 하네요;ㅋㅋ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전 알리오올리오맛이 궁금해서 이걸로 구매했어요.ㅋㅋ


영양정보는 참고하세요;ㅋㅋㅋ 젤 궁금해 하시는게 바로 저 칼로리가 아닌가 싶어요;;ㅋㅋ 다 먹으면 550kcal!...ㅋㅋㅋ 근데 양이 많아서 양에 비하면 그냥 일반 과자랑 비슷한 칼로리같아요.

이렇게 파스타면 모양으로 들어있어요.ㅋㅋㅋㅋ 양도 많고 뭔가 열자마자 고소한 냄새가...ㅋㅋ 


과자에 가루가 저렇게 붙어있는데 생각보다 고소하고 많이 안짜더라구요. 뭔가 가루가 많이 붙어있어서 엄청 짜고 그럴 줄 알았는데..ㅋㅋ 적당히 짜고 고소해서 맛있었어요.ㅋㅋㅋ 다음엔 까르보나라맛도 먹어봐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