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계룡숯불닭갈비&닭보쌈 먹고왔어요.

by jjo_Mean 2019. 3. 13.

#계룡숯불닭갈비&닭보쌈

전화번호 : 041-575-8808

영업시간 : 24시간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천안 맛집/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맛집/쌍용동 닭보쌈/쌍용동 닭갈비

쌍용동 숯불닭갈비/쌍용동 회식/쌍용동 모임/쌍용동 닭갈비맛집/쌍용동 닭보쌈

오늘은 저녁으로 닭갈비를 먹으러 쌍용동에 새로생긴 계룡숯불닭갈비&닭보쌈을 먹으러갔어요. 식당이 엄청 크고 24시간 하는 식당이더라구요.


들어서자마자 오잉 자리가 이게 머지! 했는데 앉아서 커피마시고 차마시는 곳이더라구요. 저 뒤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도 엄청 크게 있습니다.


내부도 엄청 넓었어요.ㅋㅋㅋ 손님들도 많고..ㅋㅋ 그리고 여기는 테이블이 엄청 크더라구요. 좋으면서도 2명이서 갔을때는 불편하면서도..ㅋㅋㅋ


우리는 양념닭갈비 2인분이랑 된장찌개, 돌솥밥을 주문했어요.ㅋㅋㅋ 


여기도 따로 공간이 있던데 회식이나 모임으로 예약하기 좋을거같았어요.ㅋㅋㅋ


여기는 반찬 셀프코너 입니다.ㅋㅋ 처음에 주시는 반찬들이 있는데 기본적인것들만 주고 상추나 이런건 저기서 가져다 먹어야되여.


기본으로 처음에 주신거랑 샐러드, 파채, 상추, 무피클?은  셀프코너에서 가지고 왔어요


미역국도 나왔어요. 그 맑은 미역국이 아니라 생선이나.. 뭘 넣고 끓인거같은데 제 입맛엔 별로 였어요ㅠㅠ 생선냄새나서ㅠㅠ흑


그리고 나온 양념 닭갈비 2인분!!ㅋㅋ 처음에 초벌이 되서 나오더라구요.ㅋㅋㅋ


이렇게 일단 4개만 올렸어요ㅠ 굽기 힘들다길래..ㅠㅠ 근데 정말 힘들더라구요. 양념이 뭍어 있어서 그런가 더 잘타고..ㅠㅠ 자주 뒤집어줘야해여.


그리고 가위로 다 잘라서 구워줬어요.ㅋㅋㅋ 초벌이 되서 나와서 그런지 조금만 구우면 먹을 수 있더라구요.


마늘도 셀프코너에여..ㅋㅋㅋ 참기름을 넘 많이 넣었어여;하하..ㅋㅋ 암튼!! 오래 올려두면 타니까.. 사진만 딱 찍고 고기를 다 갓쪽으로 뺐어요;ㅋㅋㅋ


맛은 굳!!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빨간 양념소스가 있는게 전 거기에 찍어먹었어요. 많이 맵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요. 암튼 고기는 맛있었습니당ㅋㅋㅋ


두둥!! 돌솥밥이?응? 노오란~~??ㅋㅋㅋ 이게 강황밥입니다.ㅋㅋㅋㅋ여기는 돌솥밥이 강황밥으로 나오더라구요. 저도 인도요리 먹으러 갔을때만 먹어봤던거같은데..ㅋㅋ 암튼 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이렇게 누룽지까지 클리어!! 넘 맛있었어요.ㅋㅋㅋㅋ


ㅋㅋㅋ 된장찌개는 무조건!!ㅋㅋㅋ 여기 된장찌개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이거랑 저 돌솥밥만 먹으러 오고싶을때도 있을듯..ㅋㅋ 암튼 보통 후식으로 된장찌개를 시키면 다 그냥 쏘쏘 였는데.. 여기는 엄청 진한 맛이 나더라구요. 담에 또 가면 먹어야겠어요.ㅋㅋ암튼! 정말 맛있게 먹고 온 계룡숯불닭갈비&닭보쌈! 나중에는 소금구이도 먹어보려구요! 잘먹었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