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더 플레이스]/영등포 맛집/영등포 피자맛집/영등포 폭탄피자 먹었어요!

by jjo_Mean 2019. 3. 11.

#더플레이스

전화번호 : 02-2672-0629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30라스트 오더 20:30

주차공간 : 영등포 롯데백화점 주차장

추천 ★★★★☆


영등포 맛집/영등포 더플레이스/영등포 피자맛집/영등포 폭탄피자

폭탄피자/먹물피자/영등포 추천맛집/영등포 데이트

처음엔 간단히 점심을 먹자!! 하다가... 갑자기 피자가 먹고싶어서 영등포 롯데백화점에 있는 피자집을 갔어요.ㅋㅋㅋㅋㅋ


내부사진을 많이 못찍었지만 그냥 이런 분위기..?ㅋㅋㅋ 테이블일아 자리는 많았어요.ㅋㅋㅋ 깔끔!

우리는 폭탄피자세트로 주문했어요. 구성은 폭탄피자 + 파스타 + 라코타 프루타 샐러드 + 에이드2잔 이렇게 되있습니당.ㅋㅋ 파스타는 페코리노 아마트리차아나로 주문하고 에이드는, 자몽이랑 레몬유자로 주문했어요.

먼저나온 에이드!! 레몬유자가 좀 특이했지만 다 맛있었어요.ㅋㅋ


라코타 프루타 샐러드!!  푸짐하고 라코타치즈가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ㅠㅠㅠ


역시!!! 치즈 완전 맛있..ㅠㅠㅠ 다 쏟아서 비벼먹어도 되고 조금씩 찍어먹어도되는데 우리는 조금씩 가져다 먹었어요.ㅋㅋㅋㅋ  치즈에 무슨 소스도 뿌려져 있는데 암튼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집에서도 이렇게 먹고싶었어요.


딸기도 많이 들어있었는데 싱싱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


요건 페코리노 아마트리차아나 파스타에요.ㅋㅋㅋ 베이컨과 페코리노 치즈를 넣은 토마토소스 스파게티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치즈 종류도 참 다양..ㅋㅋ


맛은!! 전 보통이었어요. 저 치즈가 무슨 치즈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랑은 살짝 안맞았던거같아요. 맛은 있었는데 그 특유의 향이 그냥 그렇더라구요. 근데 남자친구는 맛있다고 소스까지 싹싹 다 먹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폭탄피자!! 예전엔 sns로만 많이 봤었는데 어쩌다보니 먹으러왔어영ㅋㅋㅋㅋㅋㅋ 오오오 불쇼하겠다..


ㅋㅋㅋㅋㅋ짧은 불쑈!! 근데 정말 신기했어여 ㅋㅋㅋㅋ 저 위에도 먹는건가했는데 식으면 뜯어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


이건 피자 찍어먹는 소스입니당. 셋다 맛있어요!


샐러드는 자리가 없어서 작은 접시로 옮겨주신다고 가져가셨어여ㅋㅋㅋ 그리고 피자는 저렇게..ㅋㅋㅋㅋ!! 


검정색은 먹물때문에 그런거같더라구요. 치즈랑 크림치즈인가.. 그리고 크랜베리랑 견과류가 올려져 있었어요. 맛은!!! 당연히 있었어요.. 치즈를 워낙 좋아해서;;ㅋㅋㅋㅋㅋ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너무 배불러서 둘이 한조각을 남기고 왔지만..ㅋㅋ


이 뚜껑... 식히면서 장난치는 남자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나중에 반이상은 뜯어 먹은거같아여.ㅋㅋㅋ 얇은데 바삭하고 과자먹는 기분..?ㅋㅋ 먼가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고온 더플레이스!! 나중에 또 갈거같네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