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아이폰X사진/아이폰X 인물모드 사진 후기

by jjo_Mean 2019. 3. 17.

#아이폰X 인물모드 사진 장단점


아이폰X/아이폰X사진/아이폰 사진/아이폰 인물모드/아이폰X 인물모드


아이폰X를 사용한지 1년!!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인물모드도 많이 사용을 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진짜 카메라로 찍은듯한! 아웃포커싱이 정말 잘 되고, 선명해지고..?ㅋㅋ 

정말 비싼 카메라쓰고 사진찍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이폰X 인물모드 사진보고 그냥 별로네 라고 생각을 할 수 도 있지만 ㅜㅜ

사진을 잘 모르는 저는 이것도 엄청 잘 나오는거같았어요;ㅋㅋㅋ 

ㅋㅋㅋㅋ완전 귀여운 고양이~ㅋㅋ 사진 잘나오지 않았나요. 그냥 아이폰X 기본 인물모드로 찍은 사진이에요. 제가 물건같은거 찍을때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ㅋㅋ


두둥!! 단점은 역시... 작은 부분은 다 아웃포커싱처리를 한다는...ㅋㅋㅋㅋㅋ제가 커피 사진을 많이 찍는데 빨대가 꽂혀져 있으면 다 저렇게 아웃포커싱처리가 되더라구요ㅠㅠㅠ 넘아 아숩...ㅋㅋㅋ 머 빨때 뿐만 아니라 작고 크고 조합의 피사체는 다 저렇게 찍히는거같아요ㅠ.ㅠ 사람찍을때도 잘못찍으면 안경대나 머리에 착용한게 저런식으로 처리될때도 있더라구요;ㅋㅋ 그런게 좀 아쉽지만... 전 만족하면서 사용하구 있습니다.ㅋㅋㅋ

그냥 아이폰X 인물모드 촬영을 하다가 혼자 아쉬워서 끼적끼적 포스팅이었어요. 하핳;;;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