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루테인 추천/솔가 루테인 40mg (30소프트젤)

by jjo_Mean 2019. 4. 26.

#솔가 루테인 40mg (30소프트젤)


루테인/루테인 추천/솔가 루테인/눈영양제/영양제

이번 포스팅은 1년정도 먹고있는 눈 영양제 솔가 루테인이에요. 항상 컴퓨터만 보고 있어야되는 직업이라 눈에 피로도 자주오고 눈이 아플때도 있고.. 관리를 해줘야겠다 생각해서 먹기 시작했어요ㅋㅋ 그냥 생각없이 먹다가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여.ㅋㅋㅋㅋㅋㅋ 저는 솔가 루테인 40mg을 먹는데 저게 루테인 함량이라고 들었어요;ㅋㅋ 잘은 모름..ㅋㅋ 그냥 20mg도 있던데 함량 높은게 좋겠지 하고 40mg로 먹고있습니다.ㅋㅋ


아 저기에 루테인 40mg이라고 적혀 있네여.ㅋㅋㅋㅋ 


솔가 루테인은 하루에 한 알씩 드시면돼요. 

포장을 뜯고 뚜껑을 열면 이렇게 또 싸져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항상 이거 뜯는게 넘 어렵..ㅋㅋ


완전 지저분~~ㅋㅋㅋ 안에는 이렇게 어두운 주황색 영양제가 들어있어요.ㅋㅋ 30알밖에 안되서 무슨 먹다 남은거 들어있는거마냥 들어있더라구요.ㅋㅋㅋㅋ 이러면 병을 작게 만들었어도 됐을거같은데...ㅋ.ㅋ


처음에 먹을때는 생각보다 알이 커서 물을 많이 마시면서 넘겼는데 지금은 머.. 그냥 한모금에 꼴딱!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이만큼이나 먹었네여;;; 그냥 꾸준히 먹어주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눈 피로나 시림은 확실히 덜한 느낌이에요.ㅋㅋㅋㅋ 예전엔 너무 피로하면 뿌옇게 보이는 증상까지 있었는데.ㅠㅠ 눈에 피로가 자주 오시는 분들이나 컴퓨터, 핸드폰을 많이 보시는 분들한테 소개해드리고싶어 포스팅해봤습니당.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