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미니 공기청정기/마미봇 공기청정기 사용후기

by jjo_Mean 2019. 3. 12.

#마미봇 공기청정기


미세먼지/공기청정기/사무실 공기청정기/미니공기청정기/마미봇

* 협찬 아닙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제품은!! 바로 요 공기청정기입니다. 마미봇 공기청정기에요.ㅋㅋㅋ 사무실이나 방에서 쓰기 좋은 미니 공기청정기!

모델명은 by-mami881입니당ㅋㅋㅋㅋ

 

호오호오!! 이렇게 들어있습니당. 색상은 화이트, 블랙이 있는데 전 화이트!ㅋㅋ 크기는 손바닥 두개?정도의 크기였어요.

안내?메뉴얼이랑 필터가 리필용으로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 뒤에 보이는..ㅋㅋㅋㅋㅋㅋ

ㅋㅋ마이못 공기청정기는 아래에서 공기를 다 빨아들인 후 필터를 거쳐서 윗쪽으로 깨끗한 공기를 배출 시켜준다고해여. 전원 버튼을 누르면 2가지 색으로 나오는데 초록색은 취침모드~ 파란색은 일반모드입니다.ㅋㅋㅋ

사양은 참고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 구성품에 usb케이블도 들어있어요.ㅋㅋㅋ 근데 필터는 얼마나 주기적으로 바꿔줘야되는지 안적혀있더라구요..ㅠㅠ

파란 불빛! 이건 읿반모드에요.ㅋㅋㅋ 위에 뚜껑을 여니 이렇게 필터가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필터 밑에는 이렇게 팬이 돌아가요.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조립은 쉽게 되있더라구요.ㅋㅋ 위에 뚜껑도 자석이었던거같아요.

깔끔~~ㅋㅋ 사무실에 놓거나 좁은 방에서 쓰기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 소음은 팬 돌아가는 소리가 좀 있긴 하지만 신경쓰일정도는 아니었어요.ㅋㅋㅋ 눈에 보이는 효과는 저도 확인할 방법이...ㅋㅋㅋㅋ 바람은 잘 빨아들이더라구요!! 믿구 잘쓰겠습니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