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LISA 스탠드형 고속 무선충전기 LS100 구입후기 대만족!!

by jjo_Mean 2019. 2. 15.

#LISA스탠드형 고속 무선충전기 LS100

무선충전기/리사 무선충전기/LISA무선충전기/고속무선충전기

위메프에서 할인해서 산 리사 고속무선충전기 스탠드형!!ㅋㅋ 첨엔 이게 필요가 있을까 싶긴 했지만 사무실에서 바쁘다 보면 맨날 충전기 꼽아놓는것도 까먹고.. 이래서 구매를 해봤어요. 색상은 블랙이랑 화이트 두개가 있는데 전 화이트로 샀습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있습니다.ㅋㅋㅋ 생각보다 얇고 심플해서 좋았어요.ㅋㅋㅋㅋㅋ

전 따로 읽어보진 않았지만... 사용설명서는 참고하세요 ㅋㅋㅋ

짜잔!! 너무 편했어요!!! 컴퓨터때문에 선도 복잡하게 있는데 충전기 선까지 있어서 지저분했거든요.;ㅋㅋ 충전기 선을 빼니까 뭔가 깔끔해졌어요.ㅋㅋㅋㅋ

올려놓으면 바로 충전이!!!ㅋㅋ 밑에 불도 들어와요. 충전중일때는 파란색 연결이 불량이면 반짝반짝거리고 완충되면 초록색으로 바뀐다고해요. 근데 전 100%되도 초록색으로 바뀌진 않더라구요ㅠㅠ

깔끄음~~ㅋㅋㅋ 그냥 올려놓으면 되니까 너무 편하고 항상 배터리가 풀이고..ㅋㅋㅋㅋ 맘에 쏙 듭니다!!ㅋㅋㅋ 사무실에서나 집에서 쓰기 정말 좋은거같아요. 하나 더 살걸..ㅠㅠ 하는 맘도 있지만 위메프에서 할인가로는 품절이더라구요ㅠ아숩..ㅋㅋㅋ 암튼!! 넘 추천하고싶은 제품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