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네고 고릴라 필름]아이폰X 필름 추천 고릴라 비싼 이유가 있네요!!

by jjo_Mean 2019. 2. 16.

 #네고 아이폰X 퓨어고릴라 강화유리 필름

추천 ★★★★☆


아이폰X필름/아이폰 필름/네고 고릴라필름

전에 구매해둔 고릴라 필름! 저는 위메프에서 할인할 때 샀어요. 할인 안하면 너무너무너무 비싸서.. 못사겠더라구요;ㅋㅋㅋㅋ

안에는 이렇게 필름이랑 먼지 닦는 것들이 들어있어요.ㅋㅋㅋㅋㅋ

 

저 노랑 봉투 안에 이렇게 들어있엇는데 저 파란색 필름은 무슨 용도인지 모르겠어요; 먼지제거할때 쓰는거같긴한뎅;;;...ㅋㅋㅋ

강화필름은 붙이기 쉬워요.ㅋㅋㅋㅋㅋ 그냥 맨위 선만 맞춰서 턱! 올려놓으면 잘 붙더라구요. 암튼!!! 이게이게! 얇아서 너무 좋았어요. 얇아서 터치감도 좋더라구요.

 

화면도 깨끗해요. 이게 다른 강화유리에 비해서는 쉽게 깨지지는 않는거같았어요. 근데 깨지긴 깨짐..ㅠㅠ 다른 싼 강화유리는 깨지면 아 바꾸면되지~ 싶은데 이건 비싼건데. 깨지면 너무 맘이 아플듯ㅠ 제 값 주고는 아까워서 못살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래도 비싼이유가 있긴해요. 터치감! 그리고 다른거에 비해 지문도 덜 묻고 깨끗해서 좋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