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알유21/RU21 숙취해소제 솔직후기!!

by jjo_Mean 2019. 4. 22.

#RU21 숙취해소제 #RU21 비타민C 

이번 여행을 가서 알게된 RU21 비타민C!! 이 약은 미국산 비타민이에요. 건강기능식품으로 철분흡수에 도움을 주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성분이 들어있는 약인데.. 이게 언제부턴가 숙취해소제로 좋다고 소문이 났다고해요. 한상자에 6알이 들어있습니다.

 

권장섭취량량이 1일 3회 1회에 2알!! 결국 이 한각을 하루에 다 먹는...ㅋㅋㅋㅋ약국에서도 이걸 숙취해소제로 먹는 방법을 알려주더라구요. 숢 마시기전에 2알 마시는 도중에 2알 자기전에 2알....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술 마시기전에 2알을 먹었어요. 전 이날 술을 많이 안마실 생각으로.. 요걸 먹지 않을까 했는데.. 그래도 비타민이니까 먹었습니당.ㅋㅋㅋ 후기는!! 일단 비타민이라 그런가 소변 색이 완전... 형광노란색.?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똑같은 소리;ㅋㅋ 암튼 그리고 다들 정말 술을 계속 마시더라구요; 다들 취기도 안올라오나 멀쩡하게 놀았어요. 술 안마시는 선배도 있어서 6명이서 20병을 마셨는데..;;;놀랍더라구욬ㅋㅋㅋ

이거 먹기 전에 다른 블로그에서 부작용을 찾아봤는데 부작용이 너무 안취하고 노는게 부작용이라하더라구요. 아무리그래도 그건 오바지..했는데.. 맞아요ㅋㅋㅋ다들..텐션이 올라가긴했지만 전에 놀던만큼은 아니었어요. 자려고도 안하고...ㅋㅋㅋㅋㅋㅋㅋ 담날 다들 속도 멀쩡하고 숙취가 없는게 더 신기;;ㅋㅋㅋㅋㅋㅋ 술 많이 마시는날이 있으면 또 사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 

숙취 걱정이신분들 RU21 정 추천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