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훗카이도 눈꽃케익 수제 레어치즈케익/홋카이도 치즈케익

by jjo_Mean 2019. 3. 9.

#훗카이도 프로마쥬 눈꽃 수제 레어치즈케익


홋카이도 케익/홋카이도 프로마쥬 눈꽃케익/홋카이도 레어치즈케익/홋카이도치즈케익

치즈케익/생일선물/선물/추천 치즈케익

이번 생일에 선물받은 홋카이도 눈꽃케익!! 이름이 너무 많고 길어서 뭐라해야될지 모르겟지만..ㅋㅋ 홋카이트 치즈케익이라 하려구여..ㅋㅋㅋ 암튼!! 택배로 받았습니당.ㅋㅋㅋ 아이스박으에 아이스팩이랑 해서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더라구요.


요렇게!! 쌓여져서 왔어요.ㅋㅋㅋㅋㅋ이걸 열어보면!!!!!!!


왜 눈꽃케익이라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몬가 가루들이 막 뿌려져 있었는데 마치 눈같기도 하고~~ 떡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맛이 정말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영ㅋㅋ 맛은..!!!! 100점!!!!! 제가 먹어본 치즈케이크중에 제일 맛있었어요ㅠㅠ 위에는 완전 꾸덕꾸덕한 식감이고 아래는 일반 우리가 아는 치즈케익? 식감.. 맛은 생각했던 치즈케익이랑 완전 달랐어요. 살..짝 모카맛? 향?도 나는거같으면서.. 암튼 정말 맛잇습니당.ㅋㅋ 나중에 제가 또 사먹을거같아여;ㅋㅋㅋㅋ 잘먹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