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카페거리 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강성구 이베리코 강추!

by jjo_Mean 2019. 3. 8.

#강성구 고깃집

전화번호 : 041-552-1142

영업시간 : 평일 11:30 - 23:30 / 주말 14:00 - 23:30 (매월 휴무변동)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동 맛집/불당동 고기맛집/불당동 이베리코맛집/불당동 제주흑돼지

불당동 강성구/불당동 회식장소

불당동 강성구 고깃집 두번째 포스팅!!ㅋㅋ 다른 세트메뉴를 먹어서 또 포스팅 합니당.ㅋㅋ 저번에는 모둠세트를 먹었었는데 오늘은 이베리코세트로 주문했어요.ㅋㅋㅋ 이베리코세트는 도토리 꽃목살, 육회, 새우해물뚝배기가 나옵니당.ㅋㅋㅋ

 

기본 상차림이에요.ㅋㅋㅋㅋㅋ 아 육회는 세트메뉴에 포함된 메뉴입니당.ㅋㅋㅋ 육회가 제일 먼저 나왔어요.ㅋㅋ

약간 얼어 있었는데 금방 녹았어요.ㅋㅋㅋㅋ 양념 간도 딱 맞고 맛있었습니당.ㅋㅋㅋㅋㅋㅋ

해물뚝배기!! 와 해물이 진짜 많이 들어있었어요. 고니랑 새우, 오징어, 홍합 등등 정말 해물탕같더라구요ㅋㅋㅋㅋ 우리는 술도 같이먹어서 너무 좋았던 메뉴중 하나에요.ㅋㅋ

이건 고기 주문할때 나오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우리가 나중에 고기를 추가했는데 이것도 더 달라니까.. 안된다며ㅠㅠ 추가메뉴라고 하더라구요 흑. 고기를 더 시켰으면 이런것도 조금이라도 한 번 더 주셔야되는거 아닌가....넘 야박했어요.ㅜ

드디어 나온 이베리코 고기!!!ㅋㅋㅋ 초벌이 되서 나오는거라 좀 오래 걸렸지만 금방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 구워주시니까 편하더라구요.ㅋㅋㅋㅋ 너무 맛있어 보이는 이베리코ㅠㅠ

아ㅠㅠㅠ  강성구에서 이베리코고기 완전 추천하고싶습니당.. 남자친구도 이베리코 고기 처음 먹어본다고 했는데 완전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ㅋㅋㅋㅋ 고기가 부드럽고 넘 맛있어요ㅠ

 

ㅋㅋㅋㅋ짠!!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서 술이 술술....ㅋㅋㅋㅋ 암튼 우리는 이베리코 고기를 다 먹고 제주흑돼지 오겹살을 추가로 주문했어요.ㅋㅋㅋ 목살도 맛있었는데 전 이베리코고기가 더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

 

그리고 주문한 냉면!! 냉면에 왜..딸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에 오잉또잉햇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ㅋㅋ 배 대신인건가..ㅋㅋ 암튼 냉면도 맛있었습니다. 저 고기는 오겹살이에요.ㅋㅋㅋ

 

남자친구 두번째 꽃선물♥ 맛난것도 먹고 선물도 받고~ 너무 기분이 좋았던 날이었어용ㅋㅋㅋ 고기도 맛있고ㅠ_ㅠ

강성구 고깃집에서는 이베리코! 추천합니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