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술집/영등포 선술집/영등포 선술집모로미식당

by jjo_Mean 2019. 3. 6.

#선술집모로미식당

전화번호 : 02-2676-9294

영업시간 : 매일 17:00 - 05: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먹자골목/영등포 술집/영등포 이자카야/영등포 모로미식당

영등포 선술집모로미/영등포 술집

우리는 2차로 영등포 먹자골목에 있는 선술집모로미 식당을 갔어요. 간판에 불이 안켜져 있어서 안하는줄;;ㅋㅋ 근데 영업중이었습니당.ㅋ


실내는 다 이렇게 칸막이로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단체석도 있는거같았는데 기억이 잘;;ㅋ하ㅏㅎㅎ


메뉴입니당.ㅋㅋ 메류가 엄청 많아여. 가격은 쏘쏘~~ㅋㅋㅋ 우리는 술찜이랑, 차돌박잉숙주볶음이랑 오코노미야끼로 주문했어요.


기본안주입니당.ㅋㅋㅋㅋ


차돌박이 숙주볶음!!ㅋㅋㅋ 양은 많았어요. 위에는 숙주가 많아서 고기는 또 많이 없나보다~~ 했는데.. 생각보다 고기도 많았습니당.

이건 술찜이에요.ㅋㅋ 양은 쏘쏘?ㅋㅋㅋㅋㅋㅋ 바지락은 많이 들어있어어요.ㅋㅋ


근데 국물이 엄청 자극적이었어요. 짜고 맵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냥 그랬던 술찜입니당ㅋㅋㅋ


마지막으로 오코노미야끼입니당ㅋㅋㅋㅋㅋㅋ 완전 먹음식스럽게 나온 오코노미야끼!ㅋㅋ


엄청 두껍고 괜찮았어요.ㅋㅋㅋㅋㅋㅋ막!! 맛있진 않았던거같은데..ㅋㅋㅋ 술안주로 가볍게 먹기는 좋았던거같아요. 술찜은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 추천합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