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쪽갈비/불당동 홍구등갈비 추천합니당!

by jjo_Mean 2019. 3. 5.

#홍구네등갈비

전화번호 : 041-552-9289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불당동 맛집/불당동 회식장소/불당동 모임장소/불당동 쪽갈비/불당동 등갈비

불당동 홍구등갈비/불당동데이트/추천맛집/불당동 추천맛집

우리는 오늘 홍구등갈비로 등갈비를 먹으러 갔어요 ㅋㅋㅋㅋㅋㅋ 쪽갈비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마침 회식을..ㅋㅋㅋ 메뉴는 제가 먹고싶은걸로 정했습니당;ㅋㅋㅋ

 

실내는 넓었어요.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괜찮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 우리가 일찍와서 그런가 손님이 없었는데 다 먹어갈때쯤엔 자리가 금방 차더라구요. 예약 추천해요.

우린 등갈비랑 계란찜으로 주문했어요. 우리는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소금구이랑 매운맛으로!.ㅋㅋㅋ 매운맛도 보통이랑 아주매운거랑 선택이 가능해요.

기본 상차림입니다.ㅋㅋㅋㅋㅋ 맨 아래 있는 흰색 소스!! 저 소스에 등갈비 찍어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ㅠㅠㅋㅋ

 

그리고 기본으로 김치찌개도 나와요. 술안주로 짱짱인듯ㅋㅋㅋㅋㅋ

그리고 따로 주문한 계란찜!! 생각보다 큰 뚝배기에 나오더라구요. 맛도 있고~ㅋㅋㅋㅋㅋ 괜찮았어요.

드디어 나온 쪽갈비!! 이건 1kg 소금구이 매운맛 반반 입니당ㅋㅋㅋㅋㅋㅋ 초벌이 되서 나와서 살짝만 데워지면 바로 먹으면돼요.ㅋㅋㅋㅋ

불판에 올려두기전에 저렇게 살이랑 뼈  사이를 조금씩 잘라서 손질해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

금방 타니까 먹을 만큼씩만 올려서 먹었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

살도 정말 많이 붙어있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 소금구이도 맛있었는데 아까 그 흰색 소스를 찍어먹으면 더 맛있..ㅋㅋㅋㅋ 고기도 안질기고 괜찮더라구요.

매운것도 맛있었어요! 보통맛인데 신라면맵기보다 조금 더 매운..?ㅋㅋ 생각보다 매웠어요.ㅋㅋ 근데 흰색 소스 찍어먹으면 매운맛이 덜해서 좋더라구요.ㅋㅋ 암튼 다 맛있었어요! 나중에 가면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싶네용ㅋㅋ 잘먹었습니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