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오징어청춘]종로 맛집/종로 오징어청춘 오징어통찜 너무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3. 4.

#오징어청춘 종로점

전화번호 : 02-723-5585

영업시간 : 매일 10:00 - 06: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종로맛집/종로 오징어청춘/오징어청춘/오징어청춘 오징어회/오징어통찜

오징어튀김/종로 회식/종로 데이트/종로 모임/종로 낮술

두시에 만나서~~ 바로 오징어를 먹으러 종로에 있는 오징어청춘을 갔어요.ㅋㅋㅋㅋ 참치를 먹으러 가자고 하다가 갑자기.. 오징어통찜에 꽂혀서 변경!ㅋㅋㅋ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어요.ㅋㅋㅋ 모임이나 회식으로 와도 좋을거같더라구요.ㅋㅋ 낮이라 그런지 손님은 많이 없었어영 ㅋㅋ


우리는 오징어통찜이랑 2인기획세트 10번은 주문했어요. 근데 주문을 잘못받으셔서 9번으로 나왔어요...ㅜㅜ 우리는 분명 10번이라고 확인까지하면서 주문 했는데.. ㅜㅜ 어쩔수 없이 그냥 9번세트로 먹는걸로..!


기본 상차림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


요게 그 문제의 오징어 튀김!!! 처음에 튀김이 이만큼이나 나오길래 뭐지 서비스가 엄청나네;; 했는데 메뉴에 있던거였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오징어회!!ㅋㅋㅋ 너무 싱싱하구 맛있었어요ㅠㅠ 근데 엄청 꿈틀대던게 있었는데 그건 좀 징그럽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구 아주머니께서 중간에 요 10번세트에 있는 간장새우를 조금 갔다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 근데 간장새우가 여긴 껍질이 벗겨져 있었어요.ㅋㅋㅋ 그래서 그런가 엄청 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문 잘못들어가길 잘했다 싶었어요;;;;ㅋㅋㅋ


그리고나온 오징어통찜!!! 이거지이거지~~ㅋㅋㅋㅋㅋㅋ 정말 오징어통찜은 너무 맛있어요ㅠ_ㅠ 사진으로만 봐서는 그냥 오징어 맛이겠지~ 하실 수도 있는데 통찜은 달라여ㅠ


요 내장이랑 같이 먹어야되요!ㅋㅋ 첨엔 저도 사진으로만 봐서는 으윽~~ 머지 이런거 왜먹지!! 했는데 한 번 먹고 계속 찾고 있습니당;;ㅋㅋ 정~말 너무 맛있고 추천하고 싶은 음식중에 하나에요ㅠ_ㅠ 오징어통찜 무조건 드세요ㅠㅋㅋㅋ 암튼 주문은 잘못들어갔지만... 너무 맛있게 먹고온 오징어청춘!! 담에 또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