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강화도 여행/강화도 펜션/강화도 하나와앨리스 펜션 후기

by jjo_Mean 2019. 2. 3.

 

#하나와앨리스 펜션

 

전화번호 : 032-937-8859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강화도 여행/강화도 펜션/강화도 숙소/강화도 추천펜션

강화도 전망좋은 펜션/강화 예쁜펜션

 

 

2월 1일부터 2박3일동안 강화도 여행을 가기루 했어요!! 금요일 다들 오전근무만 하고 강화도로 고고ㅋㅋㅋㅋ 우리가 이번에 간 펜션은 바다 바로 앞에 있는 하나와앨리스라는 펜션입니당ㅋㅋㅋ

 

 

우리는 202호로 예약했어요.ㅋㅋㅋ

 

 

 

202호 입니당~~ 4인 기준인데 2인 추가했어요. 인원추가는 인당 10,000원이에요.ㅋㅋ 전체적으로 방은 깔끔했어요. 베란다에서는 바로 바다가 보여요~ㅋㅋ

 

 

소파가 딱딱~~ㅋㅋㅋ 그래도 분위기 좋고 전망도 좋아서 너무 좋더라구요!!ㅋㅋㅋ 햇살이 들어오니까 뭔가 나른나른하고 좋았어요.ㅋㅋ

 

 

 

티비도 잘나왔고~ 저가 수납공간엔 이불이 들어있어요. 필요하면 더 주시더라구요.ㅋㅋㅋ 저 흰 문은 화장실입니다.ㅋㅋ

 

 

화장실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ㅋㅋㅋㅋㅋ 뜨거운물도 잘나오고 물도 잘 빠지고ㅋㅋㅋㅋ

 

 

치약이랑 샴퓨랑 바디워시랑 수건이 기본으로 있었어요. 린스는 챙겨와야할듯..ㅋㅋㅋ 수건도 1층으로 가면 더 주셨어요.ㅋㅋㅋ

 

 

 

주방입니당.ㅋㅋㅋㅋ 우리는 요리를 엄~청~많이 해먹어서 주방이 중요..ㅋㅋㅋㅋ 근데 인덕션이 하나밖에 없어서ㅠㅠ 좀 불편했어요ㅠ냉장고도 큰 냉장고는 아닙니당ㅋㅋ 그래도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ㅋㅋㅋ

 

 

너무 깔끔하고 예쁘게 정돈되있는 식자재.. ㅋㅋㅋㅋ 컵도 접시도 너무 예쁘게 있더라구요.ㅋㅋㅋ 와인컵도 있고 ㅋㅋㅋ

 

 

여기는 침대방이에요.ㅋㅋㅋ 여기는 정말 잠만 자는ㅋㅋㅋㅋㅋㅋㅋ

 

 

 

수영장두 있었어요!! 바로 앞이 바다라 수영하구 놀기 너무 좋을거같아요. 여름에 왔어도 재밌었을듯!!ㅋㅋ

 

 

 

너무 예쁘죠!! 펜션에서 보이는 바다에요.ㅋㅋㅋㅋ

 

 

 

여기는 바베큐장입니다. 첨엔 식당인줄 ...ㅋㅋㅋㅋ 근데 바베큐장이었어요. 이렇게 깨끗한 바베큐장은 처음이에요;ㅋㅋㅋㅋ

 

 

우리가 바베큐한 곳!ㅋㅋㅋ 밖에 바다를 보면서 먹기 좋은거같은데 겨울이라 해가 빨리 져서.. 어두워서 아무것도 안보였어요.ㅋㅋㅋ킄킄..ㅋ암튼!! 넘 좋았어요.ㅋㅋ

 

 

이렇게 다 접시 수저, 젓가락, 가위 다 있어요! 필요한 만큼 가져다 쓰고 싱크대에 넣어두면 된대요. 굳굳!!!ㅋㅋㅋ

 

 

ㅋㅋㅋㅋㅋ소고기도 손질해오고~ 목살도 사고~ 연어도 먹고.. 암튼 여행때는 엄청먹는거같아요. 근데 2박이라니;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ㅠㅠ 사진 보니까 또 먹구싶네영;ㅋㅋㅋㅋㅋ 소고기이이잉 ㅠ_ㅠ

 

 

 

마무리는 목살로~~ㅋㅋㅋㅋㅋㅋ 목살도 엄청 맛있었어용 ㅠ_ㅠㅋㅋㅋㅋ

 

 

 

꼬막도 먹고~ㅋㅋㅋㅋㅋㅋ 크림우동, 술찜, 연어, 순대국 등등~~ 엄청 먹었어요.ㅋㅋㅋ 이 친구들이랑 여행가면.. 진짜 이것저것 엄청 해먹는듯;ㅋㅋㅋ

 

 

 

술도...많이 마시고;ㅋㅋㅋㅋㅋ 암튼!!! 엄청 먹구 마시구 2박을 그렇게 놀았어요.ㅋ.ㅋ 이제 펜션으로 시작해서 강화도 2박 여행 포스팅 할 예정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