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우성해장국 소머리국밥 먹었어요.

by jjo_Mean 2019. 2. 20.

#우성해장국

전화번호 : 041-549-8885

영업시간 : 00:00~24: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배방 맛집/배방 해장국 맛집/배방 소머리국밥/배방 뼈다귀해장국

점심으로 오랜만에 배방에 있는 우성해장국집으로 갔어요.ㅋㅋㅋ 여기는 입식 좌식 다 있습니다.ㅋㅋ

첨엔 뼈다귀해장국먹으러 간건데.. 소머리국밥도 맛있어보이길래 소머리국밥으로! 그리고 계란후라이도 하나 주문했어요.ㅋ

 

기본상차림은 이렇게 나와요. 김치들 다 맛있고~ 무생채도 맛있었어요. 무생채가 좀 시큼?시다고 해야되나.. 암튼 국밥이랑 먹기 맛있더라구요. 그냥 먹으면 좀 시더라구요.ㅋㅋㅋ

요건 고기 찍어먹는 간장겨자소스입니당.ㅋㅋ

먼저 나온 계란 후라이!!! 머 이건... 다 아는 맛.. 맛있는맛^^ㅋㅋㅋㅋ 소금간도 적당하고 넘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소머리국밥입니당.ㅋㅋㅋㅋ 갈비탕같은 국물..ㅋ 암튼! 맛있어요! 국물이 진짜ㅠㅠ 간도 적당했습니다.ㅋㅋㅋ 저는 여기에 청량고추랑 다대기를 좀 넣어먹었어요.ㅋㅋㅋㅋㅋ

 

고기도 많이 들어가있고 전혀 질기지두 않고 부드러워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밑에는 당면까지!! 밥 한공기 뚝딱했습니당.ㅋㅋ 해장을 하러온게 아닌데 해장되는 그런 기분; 암튼 넘 맛있게 먹은 소머리국밥! 자주올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