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용산 아이파크몰 샤이바나 미국남부가정식 먹고왔어요!

by jjo_Mean 2019. 2. 14.

#샤이바나

전화번호 : 02-2012-071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차공간 : 아이파크몰 주차장이용

추천 ★★★☆☆


용산맛집/용산역 맛집/용산 아이파크몰 맛집/용산 아이파크몰 점심

아이파크몰 샤이바나/아이파크몰 미국남부요리/샤이바나 잠발라야

용산 아이파크몰 잠발라야 맛

오늘은!!! 대학생때 기숙사를 같이 썼던 후배들을 만났어요. 정말 얼마나 오랜만에 만나는지ㅠㅠ 다들 그대로;ㅋㅋㅋ 근데 평일에 만나서 많이는 못놀고 밥이나 먹으면서 수다떨기로!!ㅋㅋ 오늘 간 곳은 용산 아이파크몰안에 있는 미국남부가정식집 샤이바나를 다녀왔어요.


가게가 생각보다 엄청 넓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유명한곳인가!!ㅋㅋ


티슈랑 물 은 셀프입니당ㅋㅋㅋ

 

메뉴판이에요. 우리는 세트3랑 루이스치즈 스파케티를 단품으로 또 주문했어요. 그리고 스프라이트랑 맥주도 주문!! 세트3은 씨푸드잠발라야, 빅보이칠리스파게티, 콜슬로, 오리지날마카로니치즈로 구성되있었어요. 세트는 2인기준입니당.ㅋㅋㅋ

 

먼저 나온 맥주~~ㅋㅋㅋ 버드와이저입니당.ㅋㅋㅋㅋ


그리고 음식들이 나왔어요! 미국 남부가정식요리인데 잠발라야가 젤 인기 있는 음식이래요.ㅋㅋㅋㅋㅋ


먼저 사이드메뉴 콜슬로, 오리지날마카로니치즈입니당.ㅋㅋ 모 둘다 예상하는 그 맛이에요.ㅋㅋㅋ맛있습니당ㅋㅋㅋ


이것이 바루 잠발라야입니당.ㅋㅋㅋㅋ 잠발라야는 고기, 해산물, 채소 등 다양한 재료에 쌀을 넣고 볶다 해산물과 육수를 붓고 끓여 만드는 미국 남부의 쌀 요리래요. 신기신기 맛은!!!!! 맛있어요. 특이하고 맛있는데 해산물향이 엄~청 많이나서 해산물 싫어하시는 분들은 별로일수도 있습니당.ㅋㅋㅋ 해산물도 오징어, 새우, 홍합, 조개? 등등 암튼 많이 들어있었어요.


루이스치즈 스파케티입니다! 전 이 셋중에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적당히 짜고 제가 치즈를 좋아해서^^;;ㅋㅋㅋ


꾸덕꾸덕한 스파게티~~ㅋㅋㅋㅋ 암튼 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ㅋㅋㅋㅋㅋ


그리고 요건 빅보이칠리스파게티에요.ㅋㅋㅋㅋ 이것도 여기서 히트메뉴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이건 미국식 정통 스파게티래요.ㅋㅋㅋㅋ


어디서 많이 먹어본 향이 나면서 익숙한 맛이었어요.ㅋㅋㅋㅋ 맛은 있었습니다ㅋㅋㅋ 오랜만에 색다른 음식들을 먹어본거같아서 기분은 좋았어요! 나중에 가게되면 다른음식들도 먹어볼까합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