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시골집동태탕찜 대구탕 먹고 왔어요! 강추

by jjo_Mean 2019. 2. 17.

#시골집동태탕.

전화번호 : 041-534-8110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배방 맛집/배방 해장국/배방 동태탕/배방 생태탕/배방 대구탕맛집

배방 점심/배방 회식/아산 맛집/아산 모산 맛집

오늘은 점심으로 대구탕을 먹으러 시골집동태탕찜 식당으로 갔어요.

내부는 깔끔~ㅋ 저 계단으로 가면 2층도 있나봐요!ㅋㅋ

우리는 대구탕으로 주문했습니당.ㅋㅋㅋㅋ 그리고 동태전도 하나 주문!ㅋㅋ

ㅋㅋㅋㅋ오오오 전 처음에 메뉴판에 있는것만 보구 대구탕 8000원인 줄 알았는데 점심특선으로 6,000원 이더라구요!! 완전 개이득. 점심특선은 오후2시까지 입니당.ㅋㅋㅋㅋ

 

기본 반찬입니당. 반찬들이 다 맛있었어요. 집에서 해주는 그런 반찬같은~~ㅋㅋ

대구 찍어먹는 소스도 나오고~~~~~~

동태전도 나오고!ㅋㅋㅋㅋㅋ 동태전 정말 맛있었어요. 따뜻할때 먹어야 젤 맛있는거같아요. 나중에 남은거는 다 식어서 먹었는데 따뜻할때보다 맛이 덜하더라구요. 당연한건가..^^하하

동태전 안에 살이 꽉...차있어요.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더 좋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대구탕!! 급하게 드셔야되는 분들은 미리 전화해서 예약하세요. 전화예약 된다고해요.ㅋㅋ 좀 늦게 나오는거같아서ㅠㅠ..ㅋㅋ 암튼!! 맑은대구탕 너무 맛있어보이죠.

대구살이 크게 2덩이가 들어있었어요. 넘나 맛있..ㅠㅠ 그리고 국물도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뭔가 국물낼때 재료가 많이 들어간 그런 맛..? 모라해야되징..ㅋㅋ 암튼 얼큰하구 시원하고 좋았어요.

고니도 들어가 있습니다. ㅋㅋㅋ 추가가 2,000원인데 점심에는 추가해서 먹어도 괜찮을거같아요. 넘 맛있어서^.^..ㅋㅋ 암튼 정말 잘 먹고온 시골집동태탕찜집!! 나중엔 회식으로 와서 찜으로도 먹어보자고 하고 왔어요;ㅋㅋㅋ 정말 잘 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