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풍세 맛집/풍세 부대찌개 맛집 [신사부대찌개&품격삼겹살]

by jjo_Mean 2019. 2. 22.

#신사부대찌개&품격삼겹살 천안풍세점찌개

전화번호 : 041-569-2496

영업시간 : 평일 10:00 - 2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풍세맛집/풍세점심/풍세 부대찌개/풍세 모임/풍세 맛집 후기

이번에 점심을 먹으러 신사부대찌개품격삼겹살 식당을 갔어요. 체인점 같은데 먼가 이름은 맘에 안...ㄷ..ㅋㅋㅋㅋㅋㅋ길어서 그런가 ㅋㅋ

실내는 엄청 넓었어여. 모임이나 단체로도 오기 좋을거같더라구요. 가게도 꺠끗!

ㅋㅋㅋ우리는 2인세트, 4인세트로 주문했어요.ㅋㅋㅋ지금 이 메뉴판에서는 안보이지만 김치찌개 7,000원에 따로 메뉴판에 적혀 있었어요.ㅋㅋㅋ

ㅋㅋ이건 우움 먼가 당연한!!;; 그냥 테이블마다 붙어있으니깐 읽어보세용 ㅋ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이에요.ㅋㅋㅋㅋㅋ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ㅋㅋ 오랜만에 저 옛날소세지가 왜키 맛있던지;^^

 

이건 세트메뉴에 나오는 라면사리랑 음료수에요. 근데 담부터는 세트말고 단품으로 먹을거같아요ㅠ 음료수는 하나는 안따고 나왔어요ㅠㅠ

드디어 나온 부대찌개!! 이건 2인입니다.ㅋㅋㅋ 햄도 많이 들었고 푸짐해보였어요.ㅋㅋㅋㅋ

밥도 생각보다 많이 주시더라구요; 비벼먹으라고 큰 대접에 주신거같아요.

육수도 바로 넣어주시고~~끓을때 까지 기달기달ㅋㅋㅋㅋㅋㅋ

 

 

만두도 들어있고 햄 종류도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햄입니당;ㅋㅋㅋ 부대찌개를 먹으러 가면 어디서먹든 전 이 햄이 제일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암튼!! 막!! 맛이 있는건 아니었지만 괜찮았어요. 특별한 맛이 있는건 아니고 일반 그냥 다들 아시는 그런 부대찌개맛? 생각보다 국물이 살짝 싱거워서 그게 아쉬웠습니당.ㅋㅋ 그래도 가볍게 먹긴 좋은거같아요. 다음엔 단품으로.ㅠㅠ 암튼 잘 묵고왔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