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오근내2닭구이&닭갈비]용산 맛집/용산 오근내2닭구이 미슐랭가이드 선정!

by jjo_Mean 2019. 2. 18.

#오근내2닭구이&닭갈비

전화번호 : 02-798-0131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 [Breaktime] 15:30 - 16:3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용산 맛집/용산 오근내닭갈비/오근내닭갈비/오근내2닭구이

오근내닭구이/용산 추천 맛집/미슐랭가이드선정/2019미쉐린가이드

토요일 이른저녁으로 간 오근내2닭구이 집으로 갔어요. 오근내닭갈비 본점도 갔었는데 이번엔 2호점으로!ㅋㅋ 2호점도 엄~청 크더라구요.

우리는 브레이크타임이 끝나자마자 갔어요. 우리가 갔을땐 손님이 많이 없었는데 5시쯤 넘어가니까 대기가 엄청 많더라구요!!ㅎㄷ.ㄷ. 역시 맛집..ㅋㅋㅋ 우리는 첨에 숯불닭갈비를 먹으러 왔는데 숯불닭갈비는 5시30분부터 된다고하더라구요ㅡㅡ 잘 알고가세요!! 그래서 그냥 기다리기 싫어서 철판닭갈비로 먹었습니당. 여기 원조는 철반닭갈비이긴 해요!! 본점에서 먹어봐서 숯불로 먹어볼까했던건뎅;ㅋㅋ 그리고 대기하시는 분들도 보니까 다 철판닭갈비를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더라구요. 숯불닭갈비는 자리가 비어있었는데 대기가 많은걸보면..ㅋㅋ

 

우리는 닭갈비 3인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계란찜도 추가!!

기본 상차림입니다. 본점이랑 똑같아요~ㅋㅋㅋ 따뜻한 국물도 나오고~ 여름에는 오이냉국이 나왔던거같은데 겨울엔 콩나물국이 나오네요.

 

깜놀.. 계란찜 무엇!!!!! 폭탄맞은 계란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저로 휘저으면 숨 좀 죽을 줄 알았는데.. 크게 줄진 않더라구요 줄긴 주는데;ㅋㅋㅋ 암튼!!! 넘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닭갈비입니당ㅋㅋㅋㅋ

완.성! 여기서 힘든건 직접 계속 저어줘야해서 힘들어요... 우리가 해야되는데 철판이 쉽게 타서 계속 볶아줘야하는데 팔아프니까 돌아가면서^^;;ㅋㅋㅋㅋ

근데 사진으로만 봐도 몬가 양념이 달라보이지 않나여. 카레향? 살짝..ㅋㅋ 나기도하면서 양념이 뭔가 진해요. 그렇다고 짜거나 자극적인건 아니에요.ㅋㅋ 암튼 정말 맛있습니당.ㅋㅋㅋ

배가 엄청 부르지만.... 닭갈비엔 볶음밥이 또 빠지면 안돼서 하나만 볶았어요 ㅋㅋㅋㅋㅋ 역시나 맛있!!ㅋㅋ

 

ㅋㅋㅋ저번에는 먹태가 안된다고해서 못시켰었는데 오늘은 성공!! 여기 먹태는 잘라서 나오는게 아니라 진짜 그냥 구워진채...나왔어요. 자르는데 좀 귀찮긴했는데 쫀득하고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나중에 또 먹으러와야지!! 잘묵거갑니당ㅋㅋㅋ

* 본점은 숯불닭갈비 안됩니다!! 2호점에서만 먹을 수 있어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