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용산 맛집/용산 곱창 맛집/용산 큰골양곱창구이 솔직후기!!

by jjo_Mean 2019. 2. 13.

#큰골양곱창구이

전화번호 : 02-797-3310

영업시간 : 10:00 ~ 23:00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용산 곱창 맛집/용산역 맛집/용산역 추천맛집/용산역 곱창

용산역 큰골양곱창/용산 곱창

 

용산에 큰골양곱창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2017년도에 한 번 했었는데 그 후로도 여기 자주 왔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포스팅을 합니당ㅋㅋ 실내는 넓었어요. 테라스도 있는데 추워서..ㅋㅋㅋ

 

메뉴판입니당.ㅋㅋㅋㅋ 근데 이번에 메뉴가 좀 바꼈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포스팅을^^ㅋㅋ 전에는 모듬구이가 중,대로 나눠져 있었는데 1인분씩으로 바꼈더라구요! 전에 2-3인중이 45,000원 3~4인 대가 55,000원이었는데..ㅋㅋ 뭔가 중,대가 나았던거같아요.ㅋㅋㅋ;; 4인 55,000원짜리로 주문했었는데 이제 4인하려면 가격이.....;;흠 우리는 일단 2명이라서 모듬 2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당.

 

기본상차림이에요. 항상 똑같아요ㅋㅋ 소스도 그대로오~~ㅋㅋㅋㅋㅋ

 

여기 아쉬움 부분이 국물이 따로 안나와서 좀 아쉬웠어요. 그래서 여쭤보니.. 볶음밥에 나가는 국물이 있다고 주신다구 하더라구요!! 굳굳 뭔가 추워서 그런가 따뜻한 국물도 땡겼었어요;ㅋㅋㅋ

드디어 나온 모듬! 초벌이 되서 나오는것도 아닌데 엄청 늦게 나와여ㅠㅠ 흑 대창, 막창, 곱창, 염통 이렇게 나왔습니다. 2인으로 주문했는데 3명이서도 먹을 수 있낭..?ㅋㅋㅋ 먼가 다 3개씩 맞춰나왔어요.ㅋㅋㅋㅋ

나중에 이 부추도 갖다주시는데 같이 구워먹으면 맛있어요!

요렇게~~!! 구워주시는데 중간중간 타이밍에 맞춰서 양파, 감자도 올려주셔써요.ㅋㅋㅋㅋ

블로거 여자친구를 둔 넌... '극한직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어불어!! 항상 밥먹을때마다 사진찍을때 연기때문에 고생입니당...ㅋㅋㅋㅋㅋㅋ

왼쪽이 대창 오른쪽이 곱창인데 전 역시나..곱창을 젤 좋아해요;ㅋㅋㅋㅋㅋㅋㅋ 대창을 젤 싫어하는데 여기는 전에는 대창이 분명 맛있었던거같은데.. 이날은 좀 냄새가 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좀 더 구우니까 엄청 질겨지고ㅠㅠ 흑. 곱창은 여전히 맛있었는뎅..ㅠㅠ 담에 오면 곱창만 시켜야겠어요ㅠㅠ

대창빼고... 다 맛있었던 큰골양곱창!! 곱창, 막창은 정말 맛있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