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베이글닥]동암역 맛집/동암역 치킨 맛집/동암역 베이글닥 강추

by jjo_Mean 2019. 2. 12.

#베이글닥

전화번호 : 032-424-41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베이글닥/동암역 치킨/동암역 베이글닥/동암 맛집/동암역 맛집

동암역 치킨 맛집/동암 치킨 맛집/동암역 추천 맛집

드..드디어 4차를;;ㅋㅋㅋㅋㅋ 4차로 치킨을 먹으러 갔어요. 1,2,3,4차 쉬지 않고 달려온 우리.. 배에 거지가 들었나!?ㅎㅎ...ㅋㅋㅋㅋ 베이글닥 치킨이 맛있다고 해서 근처에 있길래 바로 갔습니다.

 

베이글닥 내부는 넓었어요. 자리도 많고 단체로도 올 수 있을거같고.. 사진에서 보이는 부분말고도 더 자리가 있습니당.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베이크모듬이랑 베이크 갈릭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을로는 샐러드랑 무, 소스, 뻥튀기가 나왔어요.ㅋㅋㅋㅋㅋ 베이크 치킨을 시켜서 양념을 따로 주신거같아요.

 

드디어 나온 치킨!! 다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

요것이 베이크 모듬입니다. 그냥 베이크 치킨인데 치킨 부위가 다양해서 모듬이라 하는거같았어요.ㅋㅋㅋㅋㅋ 튀긴게 아니고 구운거라 보면 치킨이랑 생긴게 다르긴하죠ㅋㅋㅋ

아 근데 이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막 튀긴게 아니라 기름도 덜한데 바삭하고 고소하고ㅠㅠ 소스찍어먹어도 맛있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ㅋㅋ 처음엔 뭔가 퍽퍽해보였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 암튼 담백하고 바삭하고ㅠ 쵝오!!

 

요건 베이크 갈릭이에요. 구운 치킨에 갈릭소스!! 당연히... 맛있어보이죠!! 제 친구들은 이거에 더 빠졌어요;ㅋㅋㅋㅋㅋ 맨날 먹으러 오고싶다며..ㅋㅋㅋㅋ

저도 요 베이크갈릭 치킨도 맛있었는데 전 베이크모듬 치킨이 좀 더 괜찮았던거같아요. 원래 치킨도 양념보다 후라이드를 더 좋아해서 그런강..ㅋㅋ 암튼!! 둘다 맛있긴 했습니당ㅋㅋ 동암역 치킨은 베이글닥으로 추천해드리고싶네용!!ㅋㅋㅋ 기나긴 먹방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배불러 죽는줄 알았어요.ㅋㅋㅋㅋ정말 알찼던 여행을 베이글닥으로 마무리했네요!ㅋㅋ 잘먹었습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