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도심속바다]동암역 맛집/동암역 횟집/동암역 도심속바다 물회 짱!

by jjo_Mean 2019. 2. 11.

#도심속바다 회

전화번호 : 032-208-2233

영업시간 : 매일 12:00 - 03:00

추천 ★★★★☆


도심속바다/동암역 횟집/동암 횟집/동암 도심속바다/동암 도시속바다횟집

동암 맛집/동암역 맛집/동암역 회추천

두둥!! 3차로 온 도심속바다 회!! 다들 배에 거지가 들었나 쉬지않고 1,2,3차를 달려왔어요;;;;3차는 물회를 먹으러 도심속바다 횟집으로 갔습니다.

 

한창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은 많았어요. 근데 가게가 넓어서 자리는 있었어요!!ㅋㅋ 다행~

 

우리는 물회 하나랑 우럭 중으로 주문했습니당.ㅋ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이이에요.ㅋㅋㅋㅋ 회무침도 있고~~ 내가 좋아하는 콘샐러드도 있어서... 만족;ㅋㅋㅋ 국물은 미역국이 나왔어요.

꽁치랑 계란찜도 서브스로 나옵니당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우럭!!ㅋㅋ 회가 두툼하고 딱 좋은 크기로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맛은 역시나..^^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를 온 목적은 바로 요 물회!!!ㅋㅋ 양이 어마어마해요.ㅋㅋㅋ 안에 여러가지 해산물들이랑 회랑 들어있는데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저 초록색 국수는 물회 좀 먹다가 넣어먹는거에요! 포항식 물회가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비슷한거같아요.ㅋ

회도 너무 싱싱해보이죠ㅠㅠ 무슨회인지는 모르겠지만..ㅋㅋ 여러종류로 들어있었던거같아요.ㅋㅋ 

내가 좋아하는 해삼도ㅠㅠ 암튼!! 암에도 오면 요 물회는 꼭 시킬거같아요ㅠ 양념도 넘나 맛있고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마지막에 저렇게 면을 넣어서 먹었는데 역시나... jmt..ㅋㅋ 근데 저 국수가 왜 초록색이징;;ㅋㅋ 아무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당.ㅋㅋ 배터지는줄;ㅋㅋ 근데 또 바로 4차를..ㅎㄷㄷ.....치킨을...ㅎ..ㄷ...ㄷ...ㅋㅋㅋ 치킨은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릴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