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동암역 맛집/동암 성진아구탕찜/동암 성진아구찜 먹구왔어요!

by jjo_Mean 2019. 2. 10.

#성진아구탕찜

전화번호 : 032-431-1170

추천 ★★★★★


동암 맛집/동암 아구찜맛집/동암 성진아구찜/동암역 맛집

동암역 추천맛집/동암 추천맛집/동암역 아구찜 추천/아구찜 추천맛집

우리는 2박3일 강화도 여행을 마치고 아구찜을 먹으러 동암역 근처에 있는 성진아구탕찜 가게로 갔어요.ㅋㅋㅋㅋㅋ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 우리가 애매한 시간에 와서 손님은 없었는데 저녁시간 되니까 손님들이 바글바글~~ 우리는 3시쯤? 갔었어요.ㅋㅋㅋㅋ

우리는 아구찜 중으로 2테이블 주문했습니당.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이에요.ㅋㅋㅋㅋㅋ 저 콩도 그렇고 김치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밑반찬들도 맛있었어요. 아구찜이랑 오묘하게 어울리는 반찬들.ㅋㅋㅋ 첨에 저 고추랑 피클이 왜나오지싶었는데 아구찜을 먹으면서 찾게되더라구여 ㅋㅋㅋ

 

미역국도 기본 상차림으로 나왔어요~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아구찜!!ㅋㅋㅋㅋ 우리는 중간맛으로 주문했는데 먹을만 했어요. 그냥 신라면 맵기정도..?ㅋㅋㅋ 저한테 딱 좋더라구요.ㅋㅋ 중인데 양도 완전 푸짐하고 아구도 많이 들어있고!! 너무 좋았어요.ㅋㅋ

 

이 위에 올려져 있는게 특이했는데 아구 부속이래요.  위인가..ㅋㅋㅋㅋㅋ 암튼 엄청 쫄깃하고 맛있었어요ㅠ_ㅠ

 

여기는 진짜 아구살이 엄청 통통하고 많았어요!! 다른곳 보다 살이 더 많은거같더라구요.

요렇게!! 콩나물이랑 아구살이랑 같이ㅠ_ㅠ 먹으면 엄청 맛있습니다.!!ㅋㅋ 살도 부드럽고 쫀득거려서 좋았어요.ㅋㅋㅋ

마지막엔 역시 볶음밥!!ㅋㅋ 아구찜 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역시나~~~ 볶음밥도 완전 맛있었습니당.ㅋㅋㅋ 제가 먹어본 아구찜집 중에 제일 제 입맛에 딱 맛구 맛있었던 곳 같아요.ㅋㅋㅋㅋ 동암역 아구찜집 성진아구찜 정말 추천하고싶은 곳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