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동암역 맛집/동암 할매닭한마리 너무 맛있어요ㅠ_ㅠ

by jjo_Mean 2019. 2. 9.

#할매닭한마리

전화번호 : 032-426-8615

추천 ★★★★☆


동암 맛집/동암역 맛집/동암역 닭한마리맛집/동암 할매닭한마리

동암역 닭한마리/닭한마리/동암 추천 맛집/동암역 추천 맛집

우리는 아구찜을 먹자마자... 닭한마리를 먹으러 할매닭한마리로 갔어요. 여기가 그렇게 맛집이라거..ㅋㅋㅋㅋ 암튼!! 비도 오고 따뜻한 국물도 땡겼어요.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ㅋㅋ 모임이나 단체로와도 괜찮을거같았어요.ㅋㅋㅋㅋ

 

우리는 닭한마리 3인분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은 2인분인데 1인분 추가도 됐었나;; 화장실 간 사이에 친구가 주문했는데 3인분 했다는거보면.. 16,000원에 8,000원 추가한거같아요.

기본상차림에 나온 김치에요!! 닭한마리랑 정말 어울리고 괜찮았어요.ㅋㅋ

 

첨에 저렇게 양념을 각자 만들어 먹으라고 마늘이랑 고추장양념을 주시더라구요. 적당히 섞고 테이블에 있는 간장소스를 넣어서 양념장을 취향에 맞게 만들어먹었어요.

 

드디어 나온 닭한마리!!! 보기엔 닭이랑 대파랑 버섯이랑 떡 끝!!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막~~~ 뭐가 많이 들어있진 않았어요.

보글보글~~~~ 끓이니까 넘 맛있어보이더라구요ㅠ_ㅠㅋㅋㅋ 얼릉 국물국물!!

 

ㅋㅋㅋㅋㅋ 닭고기가 너무 맛있었어요!! 살도 부드럽고 닭가슴살도 막 퍽퍽하고 그런 느낌이 없었어요!부들부들~~ 원래 닭가슴살은 잘 안먹는데 국물이랑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까 요건 맛나더라구요ㅋㅋ

떡도 많이 들어있어요.ㅋㅋㅋㅋㅋ 떡도 역시나 맛있!!ㅋㅋㅋㅋ

ㅋㅋㅋ이 부위는 항상 보면 살이 막!! 많이는 안붙어있는데 치킨을 먹을때도 그렇지만 쫀득거리는 살이라 제가 넘 좋아해여;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죽까지!! 이거 꼭 머거야돼요!! 첨엔 김가루나 계란이나 뭐 특별한거 없이 밥만 넣어주시더라구요; 뭐지 하고 아무것도 안넣냐니까 그렇다며..ㅋㅋ 실망했었는데 한 입 먹자마자 이거다!!싶었어요 ㅋㅋㅋㅋ 뭐 안넣어도 육수가 맛있어서 그런가 그냥 저 그대로가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