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편가네된장]강화도 맛집/강화도 편가네된장 간장게장, 꽃게탕 먹구왔어요!!

by jjo_Mean 2019. 2. 5.

#편가네된장 

전화번호 : 032-937-6479

영업시간 : 수요일휴무/매일 09:00 ~ 20: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이용

추천 ★★★★☆


강화도여행/강화도 맛집/강화도 간장게장 맛집/강화도 편가네된장

강화도 꽃게탕맛집/강화도 편가네

우리는 루지를 하구 배가 고파서 강화도 맛집 편가네된장으로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저기 보이는 곳이 다 식당입니당. 본관, 별관이 나눠져 있었던거같아요.

 

위에 보이는 식당 건너편에는 로컬푸드매장이랑 강잔게장, 된장 공장이 있었어요. 모두 편가네꺼...ㅎㄷㄷ 어마어마한듯..ㅋㅋㅋㅋ

로컬푸드매장 앞 주차장을 이용해도 되고, 여기 식당 주차장을 이용해도 됩니다.ㅋㅋㅋ

우리는 본관으로 들어갔던거같아요.ㅋㅋㅋ 내부는 넓었고 깔끔했어요!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간장게장2인분이랑 꽃게탕 대랑 감자전, 두부김치, 인삼막걸리로 주문했어요. 강화도 여행오면 꼭 인삼막걸리는 먹어봐야된다해서^^ㅋㅋㅋ

제일 먼저 나온 감자전! 생각했던 감자전은 아니었어요. 완전 두꺼워서 촉촉하고 쫀득한 그런걸 생각했는데 얇더라구요. 근데 맛은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막걸리 안주로 짱짱

두부김치도 바로 나왔는데 두부가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김치는 고기랑 같이 볶아져 있었는데 제육볶음 비슷했어요.ㅋㅋㅋㅋ

요것이 바로 인삼생막걸리!ㅋㅋㅋㅋ 엄청 궁금했었는데 쏘쏘~ 정말 인삼맛이 나고 뭐가 씹히는것도 있어요. 저기 위에 둥둥 떠있는 것들이 인삼들인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어른들은 좋아하실거같기두했어요.

 

그리고 나온 꽃게탕!!! 우왕 엄청 푸짐해서 놀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꽃게탕이 나오고 신기했던건 요 노란색버섯이에요.ㅋㅋㅋㅋㅋ 느타리버섯의 일종으로 무기 셀레늄성분이 강화된 셀레늄버섯이라고 하는데 웰빙식품으로 뜨고 있다고해용ㅋㅋㅋ 맛은 똑같;ㅋㅋㅋㅋ

 

새우랑 전복까지 완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3인분정도 되는거같았어요. 전복도 3개 들어있고, 새우도 3개들어있고~ㅋㅋㅋ 암튼!! 첨엔 국물이 싱거웠던거같은데 끓이고 양념좀 더 달라고해서 넣으니까 완전 맛있더라구요!!ㅋㅋㅋ시원하고 ..ㅋㅋ 암튼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꽃게도 속이 완전 꽉!! 차있었어요ㅠㅠ 너무 맛있었는데 또 먹구 싶당..ㅋㅋ 편가네는 암컷만 판매 한다고 해요. 그래서 게에 저렇게 알이 있는데 너무 고소하구 맛있더라구요ㅠ

그리고 나온 간장게장!!!ㅋㅋㅋㅋ 2인으로 주문했습니당. 1인에 한마리입니다.ㅋㅋㅋㅋㅋ

이건 기본 상차림이에요.ㅋㅋㅋㅋㅋ 반찬들도 다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

역시나 암게라서 알이...엄청 차있죠ㅠㅠㅠㅠㅠㅠ 아 다시봐도 군침이 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게장으로 더 주문하고 싶었지만.. 꽃게탕도 있고 요거 1인분에 38,000원이라는... 어마무시한 가격이라..참았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

간장게장 백반에는 간장게장이랑 밥을 비벼 먹을 수 있게 이렇게 나오더라구요.ㅋㅋ 아. 꽃게탕은 밥 별도 간장게장은 밥 포함입니당ㅋ

이렇게 게장 게딱지에 있는거랑 간장이랑 해서 밥을 비벼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역시나 음청!! 맛있었습니당.ㅋㅋㅋ 전체적으로 가격빼고 다 맛있었던 판가네된장!ㅋㅋㅋㅋㅋ 추천하구싶은 곳이긴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