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풍세 맛집/풍세 망향비빔국수 메밀김치만둣국 먹었어요.

by jjo_Mean 2019. 2. 1.

#망향비빔국수

전화번호 : 041-556-5059

영업시간 : 09:30 ~ 20:30 (20시까지주문 가능) / 주말(토,일) : 09:30 ~ 15:30 

추천 ★★☆☆☆


풍세맛집/아산 풍세맛집/망향비빔국수/풍세 먕향비빔국수

풍세 국수맛집/풍세 메밀김치만둣국/풍세 만둣국

ㅋㅋㅋ오늘은 망향비빔국수로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여기는 이이 육수가 넘 맛있어요. 기본 두컵은 마시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국수 육수인가..ㅋㅋㅋ 암튼 이거 진짜 굳굳!

전에는 비빔국수를 먹었었는데 오늘은 메밀김치만둣국을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겨울이라 뭔가 따뜻한게 땡겨서^^..ㅋㅋㅋ 그리고 갈비손만두도 추가했습니다.

ㅋㅋㅋㅋ갈비손만두는 4,000원인데 네개가 나와요ㅋㅋ 근데 맛있움!!ㅋㅋㅋㅋㅋ 여기 만두는 만두피가 다 메밀인거같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메밀김치만둣국!! 국물도 넘 맛있어보이고~~ 만두는 5개 들어있어요.

떡도 들어있는데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만둣국이라길래 만두만 들어있는줄 알았는뎅..ㅋㅋㅋㅋㅋㅋ

왕만두~~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만두 맛있습니당~ 국물도 간도 딱 맞고 괜찮았어요.ㅋㅋ

ㅋㅋㅋ김지 만두라 약~간 매운맛이 있긴한데 맛은 있었어요. 근데 전 고기만두를 더 좋아해서..ㅋㅋ 고기만둣국도 메뉴에 있었으면 좋았을거같은데 그게 살짝 아쉬웠지만!!! 배부르고 맛있게 먹구왔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