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감자탕 맛집 [일대일뼈찜대감자탕]

by jjo_Mean 2019. 1. 31.

#일대일뼈찜대감자탕

전화번호 : 041-576-3954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쌍용동 맛집/신방동 맛집/쌍용동 일대일감자탕/쌍용동 감자탕 맛집

저녁을 뭐먹을까 고민하던 중!!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감자탕을 먹으러 가기로~ㅋㅋㅋ 일대일감자탕이 두번째 포스팅인데 저번 포스팅이랑 다른 메뉴를 먹어서 다시 포스팅을 합니당.ㅋㅋㅋㅋㅋ


오늘은 묵은지전골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기본 뼈전골이랑 5천원정도 차이나요.


기본 반찬들입니당ㅋㅋㅋㅋ 감자탕에는 김치만 있으면 되는거같아여;ㅋㅋㅋ 물론 맛도 중요!ㅋㅋ 


드디어 나온 묵은지전골!ㅋㅋ 우리는 소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 


처음에 묵은지는 통째로 나오는데 바로 손질을 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근데 아쉬웠던건.. 묵은지가 그냥 그랬어요ㅠㅠ 몬가 묵은지같지 않은.. 그런 느낌;? 저때만 그랬을 수도 있고 제 입맛이 그런거일 수 도 있지만..ㅋㅋ 전 그랬어요;


일대일감자탕오면 요 수제비가 넘 맛있게 먹어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고기는 역시나 맛있었어요. 뼈에서도 잘 떨어지고 살도 많이 붙어있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이렇게 묵은지랑 같이 먹다가 그냥 고기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기본 뼈전골을 시킬걸...싶더라구요. 국물은 당연히 맛있었습니다.ㅋ


마지막 볶음밥도 하나 추가했어요.ㅋㅋㅋㅋ 모.. 볶음밥은 맛없기 힘든듯..!!!ㅋㅋㅋ 잘먹구 왔지만!! 묵은지 뼈전골을 주문했는데 묵은지가 제 생각엔... 좀 실망스러워서 아쉬웠던 저녁이었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