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짬뽕 맛집/배방 모산짬뽕가게 가봤어요!

by jjo_Mean 2019. 1. 30.

#모산짬뽕가게

전화번호 : 041-547-5338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00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배방 맛집/모산 맛집/모산 짬뽕 맛집/모산짬뽕가게

배방 중국집/배방 짬뽕추천/배방 탕수육 맛집/배방점심

드디어 가본 모산짬뽕가게!! 전에는 자리가 다 차서~ 그리고 그 전에는 월요일 휴무인지 모르고 갔다가...허팅ㅠㅠ 드디어 오늘 가봤어요!!ㅋㅋㅋ건물은 좀 허름한테 맛집이라고 소문났오요~ㅋㅋ


내부는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에요.ㅋㅋㅋㅋ 10테이블?.. ㅋㅋㅋㅋㅋ


우리는 짬뽕2개랑 중화비빔밥2개랑 눈꽃탕수육을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여기 곱배기는 서비스입니다! 주문할때 말하면 무료로 곱배기로 할 수 있어요.


테이블마다 단무지랑 양파가 셋팅되있었어요.ㅋㅋ


나무젓가락도 이렇게 있고~ 쇠젓가락도 있는데 중국집에선 나무젓가락이 더 끌리는 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면을 먹을때도 안미끄러지니까 나무젓가락이 좋더라구요.ㅋㅋㅋ 근데 전 중화비빔밥^^;;


밥은 무료제공이었어요!! 짬뽕 드시고 밥 비벼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근데 여기 단점은.... 주문과 동시에 면을 뽑고 조리를 해서 나오는 시간이 정말 오래걸리더라구요ㅠ 우리도 그래서 이날 점심시간 15분전인가..일찍갔어요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짬뽕!! 왜 짬뽕 맛집인지 알겠더라구요... 재료들이 우와아앙


국물도 엄청 진하고 맛있어요!!! 고기, 해물도 푸짐하게 들어있고ㅠㅠ 전 중화비빔밥을 시켰는데 요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좀 뺏어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매웠어요! 애들이나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매울수두ㅠㅠ


요건 제가 시킨 중화비빔밥!! 여긴 정말 재료들을 아끼지 않고 팍팍 넣어주시는거같더라구요..


요건 중화비빔밥이랑 같이 나오는 우동국물입니당.ㅋㅋㅋㅋㅋㅋ 전 짬뽕국물 먹느라 이건 손도 안댄거같아요;ㅋㅋ


노른자는 반숙~~!! 완숙 원하시면 주문할 때 미리 얘기해주시면 될거같아여.ㅋㅋㅋㅋ 노른자가 반숙이라 밥 비비면 꾸덕해지는 느낌은 있더라구요.ㅋㅋ


으흠~~맛있써!ㅋㅋㅋㅋㅋ 중화비빔밥도 정말 맛있었어요. 처음엔 양념이 빨개서 맵거나 짜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전혀 막 맵지도 않고 짜지도 않았어요.ㅋㅋㅋㅋ양도 많았던거같은데 다 먹었습니당;ㅋㅋ


그리고 나온 탕수육 소!! 눈꽃탕수육이에요. 첨에 비쥬얼보고 오오오 했는뎅ㅋㅋㅋㅋㅋ 양파가 이렇게 올려져 있는 탕수육은 처음봐여.


역시.!! 웰빙 탕수육이라 밀가루가 하나도 안들어간거래요. 튀김도 엄청 바삭하고 맛있고 고기도 꽉차있고 양념도 맛있어요!! 눈꽃탕수육 진짜 맛있더라구요. 소는 근데 둘이서 먹기 적당한거같더라구요.!! 암튼! 정말 맛있게 먹구온 모산짬뽕가게 추천하구싶습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