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윤박사홍두깨칼국수밀냉면]배방 맛집/배방 칼국수 맛집/ 배방 굴칼국수 강추!!

by jjo_Mean 2019. 1. 29.

#윤박사홍두깨칼국수밀냉면

전화번호 : 041-544-1001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윤박사/배방 윤박사/배방 칼국수맛집/배방 굴칼국수

배방 밀면/배방 맛집/배방 칼국수


배방 윤박사는 두번째 포스팅입니당.ㅋㅋ 굴칼국수를 제외한 나머지 메뉴들이랑 정보들은 첫번째 포스팅에 다 있어용><

겨울, 여름 메뉴가 다른데 겨울엔 요 굴칼국수가 짱이에요ㅠㅠ 굴칼국수 가격은 7,000원입니당.

제가 칼국수는 많이 안좋아하는데 굴을 좋아해서.. 굴칼국수는 완전 맛있더라구요ㅠㅠ 7,000원인데 양도 엄청 많아요. 국물도 맛있고!! 저는 다대기를 넣어서 먹어요..살짝 얼큰하게.ㅋㅋㅋㅋㅋㅋ


계란도 풀어져있고 굴도 많이 들어있고~ 비린맛같은게 하나도 안나요 ㅋㅋㅋ 굴 비린맛 때문에 싫어하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같았어요.


엄청 맛있어 보이죠;ㅋㅋㅋㅋㅋㅋ 굴 싫어하시는 분들은.. 별로라고 생각하겠지만..ㅋㅋㅋㅋㅋ 정말 굴이 통통하고 엄청 커요.ㅋㅋㅋㅋㅋㅋㅋ


칼국수 한입에 굴 하나~~ㅠㅠ 아 포스팅 하는데 또 먹고싶네여.... 진짜 굴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다른데서도 굴칼국수를 먹어봤는데 우리 직원들 다 윤박사가 최고라며.. 굴칼국수는 여기서만 먹어용.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는 윤박사 굴칼국수!!! 완전 강추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