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논현역 맛집/논현역 초벌구이 고기/논현역 오감 솔직후기.

by jjo_Mean 2019. 1. 28.

#오감

전화번호 : 02-6448-3337

영업시간

* 평일 점심 : 11:30~14:00

* 평일저녁 : 17:00~24:00

* 주말저녁 : 15:00~23: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오감/논현역 맛집/논현 맛집/논현 오감/논현 초벌구이/논현 고기맛집

논현 삼겹살 맛집/논현 오감 솔직후기/오감/초벌구이 오감

오늘은 대학교 선후배들이랑 모임이 있었어요. ㅋㅋㅋㅋ 미리 예약한 논현동 오감! 논현역 3번출구에서 가까웠어요.

ㅋㅋ커피 마시거나~ 대기하는 곳인가.. 테라스가 예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실내는 완전 넓었어요!! 근데 약간 어둡더라구요. 계속 있다보니까 괜찮긴 했는데 사진들이 다 어둡게 나왔어요ㅠ_ㅠ

우리는 오감세트B로 주문했어요. 삼겹살, 항정상, 목살, 가브리살, 갈비살 1인분씩 나오는거같았어요.ㅋㅋㅋㅋ

초벌되서 나온 고기고기!! 고기가 엄청 두꺼웠어요. 5인분인데 4명에서 먹기 부족했지만...ㅋㅋㅋㅋㅋㅋ

고기를 구워 주시는데 구워주시기전에 기름 안튀게 이런걸 씌우더라구요!! 센스 굳굳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져ㅠ 이렇게 예쁘게 구워주셧어요. 위에는 항정살, 삼겹살, 가브리살, 갈비살이었나;ㅋㅋ 목살을 제일 마지막에 구워주셨어요.ㅋㅋㅋ

제가 젤 좋아하는 삼겹살이랑 항정살!!ㅋㅋㅋ 기름 많은 부분이 맛있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갈비살도 나쁘진 않았어요! 근데 뭔가 이 날 그냥 고기가 많이 안들어가는날..ㅠ.ㅠ 그게 좀 아쉬웠어요ㅠㅠㅠ.... 항정, 삼겹살 몇점 먹구 잘 못먹었던거같아요. 너무 기름진 고기부터 먹어서 그런가;ㅋㅋㅋ

고기 싸먹는 소스는 와사비랑 쌈장, 소금이 나왔어요. 김치국물도!!ㅋㅋ

마지막에 구워준 목살입니당.ㅋㅋㅋㅋ 목살이 기름이 제일 없어서 마지막에 구워주신거같았어요.ㅋㅋㅋㅋ

 

전 항정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그리고 4명이서 세트B 67,000원 부족했던거같아요.

 

그리고 나중에 주문한 된장찌개랑 밥!! 밥은 그냥 된장찌개에 넣어버렸어요.ㅋㅋㅋㅋ 근데 다들 맛있게 먹었습니당.ㅋㅋㅋㅋ 근데 된장찌개 뚝배기 작아요.. 사진에 보이는것보다 더;ㅋㅋ 근데 4,000원;;ㅋㅋㅋㅋㅋ야채나 뭐 많이 들어있지도 않았는데 가격대비는 별루였어요.

 

계란찜 이것도 4,000원 입니당.ㅋㅋㅋ 뚝배기는 된장찌개랑 똑같았어요.ㅋㅋ 이것도 수저로 좀 저어주니까 부피가 반으로 줄었어요..... 비싼편인건지 아닌지 잘 모르겟지만 그냥 그랬던..ㅋㅋ 암튼 전체적으로 가격대비는 쏘쏘 였던 오감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