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연남동 맛집/연남동 바다회사랑 포장해봤어요!

by jjo_Mean 2019. 1. 27.

#바다회사랑

전화번호 : 02-338-0872

영업시간 : 14:30~01:00 / 일요일 2:30~23:00

(포장은 2시30분 주문 후 3시부터 픽업가능)

주차공간 : 없음/골목

추천 ★★★


연남동 횟집/연남동 방어맛집/연남동 바다회사랑 1호점/연남동 방어

바다회사랑 방어/연남동 바다회사랑

제가 전에 연남동 바다회사랑 포스팅 한 적이 있었어용ㅋㅋㅋ 이번엔 포장하는 거로!!ㅋㅋ 그때는 직접 가서 먹었었는데 줄도 엄청 길었고 2시간인가 먹는 시간이 정해져 있었어요.ㅋㅋㅋㅋ 근데 너무 맛있어서 겨울가기전에 한 번 더 가자고 연차낸김에 다녀왔습니당ㅋㅋㅋ 2시30분 오픈인데 2시 10분?쯤 갔던거같아요. 다행히 줄은 없었는데 포장은 주문하고 3시부터 픽업이 가능하다고해요ㅠ 그래서 일단 주문하고 카페에 가있는걸로..ㅋㅋㅋ

 

우리는 방어 2인 소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2시 5분에 갔네용;ㅋㅋㅋ 암튼!! 우리가 1번이었어요 오오오 ㅋㅋ 근데 두시반쯤되니까 홀이 꽉차더라구요;; 이래서 포장은 3시부터 픽업이라 했나봐요ㅠㅠ 홀부터 뭐 해줘야된다고 하시더니.. ㅋㅋ암튼!! 우리는 3시에 찾아왔습니당.ㅋ

 

집에 오자마자 바로 오픈!! 포장할때 바로 드실거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시간 좀 걸린다고 하면 얼음이나 모 해주시는거같았어요. 암튼!! 포장보고 놀랬어요!! 양념된 밥까지ㅠㅠㅠ 묵은지도 엄청 많이 주고ㅠㅠ 너무 잘 챙겨주셨어요ㅠ 직접가서 먹으면 양념된 밥에 날치알까지 주셨는데 까먹으신건지 원래 포장엔 날치알이 없는건지 모르겠오요.그래도 맛있음><ㅋㅋㅋ 암튼!! 김도 많이 챙겨주셨어요. 올 겨울 마지막 방어일라나..ㅠㅠ 암튼 이번에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당!! 겨울 가기전에 또 기회가되면 다녀와야겠어용!!

* 전에 자세하게 포스팅해서 이번에는 간단하게 했습니당ㅋ 제 블로그에서 바다회사랑 검색 고고 해주시면 줄서서 먹었던...후기 있습니다!!

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