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논현 맛집/신논현 치킨/신논현 바른치킨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 26.

#바른치킨

전화번호 : 02-413-9937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논현 치킨/신논현 치킨집/신논현 바른치킨/신논현 모임/바른치킨 반포영동점

반포 바른치킨/바른치킨 양념/바른치킨 후라이드

우리는 단체로 2차를 가야되는데.. 장소정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어찌어찌 찾아낸 논현역 근처 바른치킨!!ㅋㅋ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구 갔어요.ㅋㅋㅋㅋㅋ

다행히 아직 자리가 널널~~ 우리가 앉고나서 바로 다 차버려서 예약한걸 다행이다 싶었어요;ㅋㅋㅋㅋ

 

주방이 이렇게 오픈되어 있더라구요! 깔끔하고 뭔가 깨끗해보였어요.ㅋㅋ

우리는 3테이블 앉았는데 테이블마다 양념반후라이드반 한마리씩 주문했어요.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뻥튀기에요. 처음에 우리 테이블은 실수로 안주셨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치킨 거의 다 먹어갈때쯔음... 주셨어요ㅋㅋ

 

그리고 무!! 여기에 고추도 들어있었는데 청양고추인가;ㅋㅋㅋㅋㅋㅋㅋ안먹어봐서 모르겠어여..ㅋㅋㅋ

그리고 나온 양념반 후라이드반!!ㅋㅋㅋ 여기 좋았던게 튀김옷이 그렇게 두껍지 않아서 좋았어요. 기름도 많이 없고~ㅋㅋㅋㅋ

감자칩도 들어있었는데 맛있었어요. 치킨은 역시나....맛있고^^;ㅋㅋㅋ 암튼!! 기름 냄새도 많이 안나고 깔끔해서 좋았던 바른치킨!! 치킨도 맛있게 먹구왔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