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개성집 명태갈비조림 완전 추천해요!!!

by jjo_Mean 2019. 1. 25.

#개성집

화번호 : 041-548-5989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배방 맛집/배방 갈비명태조림/배방 명태조림/배방 코다리조림

배방 모임장소/배방 회식장소/배방 추천맛집/배방 명태요리전문

오늘은 점심으로 명태요리전문 개성집으로 갔어요. 우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우리는 자리예약할때 주문도 같이 했어요.ㅋㅋㅋ 명태갈비조림 대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쭈꾸미도 먹어봤는데 갈비가 더 맛있었어요.ㅋㅋ


실내는 완전 넓었어요! 룸도 있고 홀도 있고.ㅋㅋㅋ 모임이나 회식으로 가실 분들은 룸으로 미리 예약하면 좋을거같아요. 우리도 룸으로 예약했습니당.ㅋㅋ


미리 예약해서 기본 상차림은 셋팅이 되어있더라구요. 호박죽도! 근데 호박죽이 너~무 조금이었어요. 바닥이 거의 보일정도..?ㅋㅋㅋㅋㅋ 머 이거 먹으러 온 건 아니지만 좀 그렇더라구요ㅋ


기본 반찬들입니당ㅋㅋㅋ 다 김에 명태조림이랑 이것저것 싸먹는 것들이에요.ㅋㅋㅋㅋ 그냥 먹어두 맛있구요.


미역국도 나왓어요.ㅋㅋㅋ 여름에는 오이냉채였던거같은뎅.. 지점마다 다른가;ㅋㅋ 암튼!! 테이블마다 큰 대접에 나옵니당ㅋ


드디어 나온 명태갈비조림!! 아래는 명태에 위에는 다 갈비로 덮여 있었어요.ㅋㅋㅋㅋㅋ 대자라 그런지 몰라도 양이 많았습니당.


명태도 다 잘라줬어요.ㅋㅋㅋㅋㅋ 3마리였나..4마리였나ㅠㅠ 기억이 안나네여ㅠㅠ 자르고 바로 먹어서ㅠㅋㅋ


ㅋㅋㅋ갈비도!!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질기지도 않고 갈비뼈까지 다먹었네영;ㅋㅋㅋ


이렇게 구운김에 명태랑 갈비랑 콩나물까지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ㅠ_ㅠ 구운김이라서 간장에 찍어먹어도 되지만 전 양파짱아찌만 하나 올려서 먹었어요. 그래야 더 맛있^^ 암튼! 밥 한공기 순식간에 뚝딱하구 왔네용!!ㅋ 배방 개성집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