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터미널 맛집, 야우리 맛집::짚신매운갈비찜 추천

by jjo_Mean 2016. 11. 1.


천안 야우리 먹자골목 맛집

갈비찜 맛집 추천


" 짚신매운갈비찜 "


전화번호 : 041-566-5569

영업시간 : 매일 10:00 A.M~02:00 A.M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막 땡기는건 없고 배는 고픈데 먹고싶은건 없고ㅠㅠ그러다가

천안 터미널 나가면 자주먹는 짚신매운 갈비찜을 방문했어요~ㅋㅋ

예전엔 너무 많이가서 당분간 가지말자고 할정도로 많이갔었는데..ㅋㅋ





돼지갈비찜 - 9500원 (1인기준)

소갈비찜 - 14000원 (1인기준)

닭갈비찜 - 19000원(2~3인)/27000원(3~4인)

치즈닭갈비찜 - 23000원(2~3인)/31000원(3~4인)



맨날 오면 돼지갈비찜만 먹었었는데

오늘은 신메뉴를 먹어보기로했어요.

원래 함부로 신메뉴 도전하는건 아니랬는데ㅠㅠ

그래도 돼지갈비찜이 맛있으니깐 닭갈비찜도 맛있을거같아서

치즈닭갈비 2~3인으로 주문했어용ㅋㅋㅋㅋ





요것들은 그냥 곁들이는 메뉴!!ㅋㅋ

공기밥대신에 저 주먹밥으로 시켜먹어도 맛있어요~

우린 근데 이번엔 밥 PASS..ㅋㅋㅋㅋ

치즈 토핑은 2000원인데 닭갈비찜에서 치즈 추가할땐 5000원이에요!ㅋㅋㅋ 

미리 치즈넣어드시고싶으시면

치즈닭갈비찜으로 주문하는게 1000원 더 싸요^^





요건 기본만찬!ㅋㅋ 요게 다에요 ㅋㅋㅋ

콩나물은 나중에 넣어먹어야되는거구 머없죠??ㅋㅋ

마요네즈 범벅된 천사채! 저건 진짜 갈비찜도 그렇고

고기랑 같이 먹으면 오독오독 먹는재미도 있고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매운맛도 살짝 없애주는거같아요 ㅋㅋ





드뎌나온 치즈닭갈비!!ㅋㅋ 첨엔 치즈없이 저렇게 나오더라구요.

스탑워치랑 같이..ㅋㅋ 4분뒤에 벨울리면 다시 오신다고 

가만히 냅두래용.. ㅋㅋ딱 나오자마자 보기엔

닭볶음탕같았어요ㅋㅋ 국물도 살짝 먹어봤는데

떡볶이 국물맛?ㅋㅋㅋㅋㅋ흠 살짝 걱정을 하면서 기다렸어요;ㅋㅋ





드뎌 4분이 지나고~~직접 오셔서 가위로 잘라주시더라구요.

먹기좋게!ㅋㅋ 다 자르시구 또 4분 스탑워치해 두시고

또오신다고....ㅋㅋㅋ

이렇게 또 4분을 기다렸어요ㅠㅠㅠ 




ㅋㅋㅋ4분이 또 지나니깐 치즈를 가지구 오시더라구요 ㅋㅋ

치즈 투척!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ㅋㅋㅋ

이제 콩나물을 넣고 먹을라하는데!!!!!!!

치즈ㅡㅡ;; 하 치즈 분명 다 녹은건데

엄청 꾸덕꾸덕하더라구요 ㅋㅋ 꾸덕꾸덕이라하면 모르실라나..ㅋㅋ

끈적끈쩍?ㅋㅋㅋ 아진짜 맛은있는데 치즈가 점성이 엄청강해서

먹기는 좀 불편하더라구요ㅠ 젓가락에서도 떨어지질않으니 ㅋㅋㅋㅋ





닭갈비랑 치즈랑 콩나물이랑 같이 요렇게!!ㅋㅋㅋㅋ

콩나물이랑 치즈가 엉켜붙어서 같이먹을 수 밖에 없었어요 ㅋㅋ

그래도 같이 먹는게 맛있으니까!!ㅋㅋㅋㅋ

근데 가게에 손님이 꽉!찼는데 닭갈비찜은 우리만 먹고 있더라구요..

역시 매운갈비찜이 짱인건가...ㅋㅋㅋㅋㅋ

저도 닭갈비찜이랑 매운갈비찜 선택하라면

앞으로는 매운갈비찜을 먹을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닭갈비찜도 나쁜건아니었는데 매갈보단..덜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추천이 별 3개!!!!!아쉽지만 하하하



천안 터미널 야우리 맛집

닭갈비를 좋아하시는분들은 닭갈비찜도 나쁘진않을거같아요~



" 짚신매운갈비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