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플래티넘 퇴근길 필스너 맥주 마셔봤어요.

by jjo_Mean 2019. 1. 13.


#퇴근길 맥주

가격 - 1캔 3,900원 / 3캔 9,900원

추천 ★★★★☆


어느날 퇴근길에 CU편의점에 들어갔더니 눈에 띄는 맥주. '퇴근길'

그냥 저도 모르게 집고있더라구요.ㅋㅋㅋ 디자인도 너무 맘에 들었고 그만큼 맛도 궁금했어요.ㅋㅋㅋㅋ

한캔에 3,900원이라 고민은 좀 했지만 일단 한 캔만 구입해보는걸로!ㅋㅋ

퇴근길 위에 작게 써있는 '수고했어. 오늘도' 라는 문구도 너무 예뻤어요. 정말 야근하고 집에 가시는 분들한테는

더 끌렸을거같은 맥주예요.ㅋㅋㅋ  퇴근길 아래  써있는 Nightcap 보이시나요.ㅋㅋ 저게 자기전에 마시는 맥주를

의미한다고해요.ㅋㅋㅋ 신기방기 몰랐는데.ㅋㅋㅋㅋㅋ 암튼!! 요 퇴근길 필스너 맥주 궁금해서 바로 마셔봤는데

오오오오오 정말 맛있었어요!! 특유의 향이 있긴한데 그게 전 더 맘에 들더라구요. 막 무거운 맥주고 아니고 정말 

부담없이 자기전에 가볍게 마시기도 좋은거같아요. 

정말 맘에 딱 들었던 퇴근길 맥주. 오래오래 편의점에서 팔았으면 좋겠어요ㅠ_ㅠ 단종되지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