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낙원갈비집 정말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 18.

#낙원갈비집

전화번호 : 041-576-5966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쌍용동 맛집/천안 맛집/천안 쌍용동맛집/쌍용동 낙원갈비집

낙원갈비집/쌍용동 고기추천/낙원갈비맛집/맛집/추천맛집

쌍용동에 있는 낙원갈비집!! 오픈하자마자도 갔었고 그 후로도 자주 갔던 고기집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ㅋㅋㅋㅋㅋ

런치타임도 있고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참고하세용ㅋㅋ

내부는 엄청 넓어요!ㅋㅋㅋ 단체로도 많이 오는거같더라구요. 어제도 갔었는데 예약자리로 꽉 찼었어요. 저녁시간되면 대기도 기본 40분...ㅋㅋㅋㅋㅋ 우리는 다섯시쯤 빨리가서 대기는 안했지만 그 시간에도 자리는 많지 않았어요.

 

저 밥솥들은다 밥인가..ㅋㅋㅋ 여기 밥은 무료입니당ㅋㅋㅋ셀프바에도 뭐가 많아요!

기본으로 샤브샤브가 나와서 칼국수 사리도 있고, 수제비 반죽도 있어요.ㅋㅋㅋ

간장게장이 무한!!!ㅋㅋㅋㅋㅋ 우리는 항상 여기오면 간장게장이랑 밥부터 노려요...ㅋㅋㅋ 너무 맛있어요ㅠ_ㅠ

여기는 샤브샤브에 넣어먹을 숙주, 버섯, 채소들이랑 샤브샤브 육수가 있어요. 버섯 종류도 다양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라면사리도 있고!! 날계란도 있어서 샤브샤브를 다 드시고 계란 넣고 죽을 해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 메뉴 ]

양념 갈비살(200g) - 14,000원

프리미엄 갈비살(200g) - 14,000원

프리미엄 꽃 갈비살(150g) -23,000원

우리는 양념갈비살 3인분을 주문했어요. 전에 프리미엄 갈비살도 먹어봤는데 양념이 더 맛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그 후로는 양념갈비살만 먹어요.ㅋㅋ

 

여기서부터는 기본 상차림이에요! 기본으로 창수랑 깻잎 묵은지가 나오는데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양파 절인거랑 명이나물도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 요것들도 다 셀프바에 있었어요.

그리고 양념장으로 소금이랑 생와사비랑 저 가운데...저게 뭘까요;ㅋㅋㅋㅋ 새콤하고 맛있던데 저건 셀프바에도 없었어요. 더 달라고 하면 주시던데..ㅋㅋ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샤브샤브!! 이게 정말 시원하고 겨울되니까 더 좋더라구요.ㅋㅋㅋㅋ

우리는 고기랑 국물을 먹다가 육수를 더 넣고 칼국수를 넣어먹엇어요.ㅋㅋㅋㅋ 게는 기본으로 들어가있어서 국물 맛이 두우배!

ㅋㅋㅋㅋㅋㅋㅋㅋ아까 제가 말한.. 오자마자 간장게장부터 노린다는..!! 셀프바에서 밥에 김가루 뿌리고 참기름까지 뿌려왔어요.ㅋㅋㅋㅋ

비닐장갑끼고 내장은 밥에 비비고!!! 간장게장 살도 발라먹고..ㅋㅋㅋ 고기구워질때까지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정말 꿀맛..ㅠ_ㅠ

드디어 나온 양념갈비살!!ㅋㅋㅋㅋㅋㅋ 3인분이에요.ㅋㅋ

고기가 갈매기살처럼 좀 두껍고 양념이 뭍어있어서 잘 익히기가 힘들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중간중간 가위로 잘라가면서 구워줬어요.ㅋㅋ 겉에서 보면 분명 익은거같았는데 자르고 보니 안익은게 많아서..ㅠ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쌈 조합이에요..ㅋㅋㅋ 쌈무랑 깻잎만 있음 오케이~~~~~~~! 고기도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이건 여름에 갔을때 찍은 사진인데 여름에는 아이스커피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설명까지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아이스크림까지~~ 이건 여름 겨울 상관없이 있어요.ㅋㅋㅋ 어제도 밥 다먹고 하나 들고 나왔는데..ㅋㅋ 너무 추워서 그냥 집으로 가져갔어요;ㅋㅋㅋㅋㅋ 암튼!! 정말 잘 먹고온 낙원갈비집!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ㅋㅋ